NO.1: 야구 한화 우승
NO.2: 야구 한화 우승 년도
NO.3: 야구 한화 이글스 우승
주한 라오스 대사 "한국 정부가 잘 해결해주길"
오늘(29일) 쏭깐 루앙무닌턴 주한 라오스 대사가 23명의 희생자를 낸 아리셀 공장 화재 화성시청 분향소를 찾아 조문했습니다.
이번 사고로 희생된 외국인 사망자 18명 중 1명은 라오스 국적입니다.
라오스 국적 희생자는 내국인 남편과 딸이 있는 결혼이민자로,야구 한화 우승귀화 신청 중이었던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쏭깐 대사는 "라오스 본국에 있는 유족들의 한국 입국 과정에서 필요한 사항은 대사관에서도 지원하겠다"며 "한국 정부가 기업들의 (안전 문제를) 잘 관리해 주셨으면 한다"고 전했습니다.
정명근 화성시장은 쏭깐 대사와 가진 면담에서 "우리 관내에서 이런 사고가 발생한 것에 대해 송구스럽게 생각한다"며 "유족들께서 한국으로 오시는 것은 물론,오셔서 체류하시는 동안 불편함이 없게 세밀히 챙기겠다"고 말했습니다.
라오스에 있는 희생자의 모친과 사촌 2명 등 3명의 유족은 아직 입국하지 못하고 있는데,야구 한화 우승이에 대해서도 라오스 대사와 화성시는 신속하게 입국이 이뤄질 수 있게 지원하겠다는 입장입니다.
앞서 법무부는 화성 화재 유가족이 비자 없이 입국하더라도 공항에서 바로 입국을 허가해 주는 조치를 그제(27일)부터 시행 중입니다.지난 25일부터 유가족이 신속하게 비자를 발급받을 수 있도록 사증 신청 서류를 간소화하고 수수료를 면제했지만,이 과정에도 어느 정도 시간이 걸리고 재외공관 방문 자체가 어려운 경우도 있는 점 등을 고려해 무비자 입국으로 조치를 확대한 것입니다.
특히 정 시장은 해당 희생자를 담당하는 전담 공무원에게 "항공료가 문제 되는 상황이라면 내 사비로 결제할 테니 일단 신속히 오실 수 있게 하라"고 지시하기도 했습니다.
현재 유족 입국 과정에서 항공료는 유족이 먼저 지불하면 추후 환급하는 방식으로 지원되나,현지의 일부 유족은 이마저도 사정이 여의찮은 경우가 있다는 보고를 받자 이같이 지시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쏭깐 대사는 시청 분향소에서 조문한 후 정 시장과의 면담에서 실무적인 사항을 점검,야구 한화 우승아리셀 공장 화재 현장 둘러보고 복귀했습니다.
야구 한화 우승
:학부모는 자기 자녀에 있어서만큼은 세계 최고의 발달장애 전문가입니다.
야구 한화 우승,85형 Neo QLED 8K는 2024년 CES 이노베이션 어워드 '최고 혁신상'을 수상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