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스팀 포커게임
NO.2: 스팀 포커 게임 추천
NO.3: 스팀 포커 로그라이크
NO.4: 스팀 포커 게임 디시
NO.5: 스팀 포커 카드게임
NO.6: 스팀 포커 나이트
NO.7: 스팀 프로미넌스 포커
NO.8: 바퀴벌레 포커 스팀
18일 전면 휴진과 전국의사 총궐기대회를 예고한 대한의사협회(의협) 집행부에 집단행동 금지 명령이 내려진 것으로 확인됐다.
17일 연합뉴스 등에 따르면 보건복지부는 지난 14일 임현택 의협 회장 등 집행부 17명을 상대로 집단행동 및 집단행동 교사 금지 명령을 내렸다.복지부는 이러한 명령이 담긴 공문을 이들에게 우편으로 발송했다.복지부 관계자는 명령문에 "집단행동 하지 말아주시고,스팀 포커집단행동 교사 역시 삼가달라는 내용이 담겼다"고 설명했다.명령문에는 불법적인 진료 거부와 휴진은 의료법에 저촉될 수 있다는 사실도 담긴 것으로 전해졌다.
현재 의료법은 의료인 또는 의료기관 개설자가 진료 요청을 받으면 정당한 사유 없이 거부하지 못하도록 규정하고 있다.의료인이 정당한 사유 없이 진료를 중단하거나,의료기관 개설자가 집단 휴업해 환자 진료에 막대한 지장을 초래하면 복지부 장관이나 지자체장이 의료인이나 의료기관 개설자에게 업무개시 명령을 할 수 있다.복지부는 그동안 이러한 의료법을 근거로 이미 예약이 된 환자에게 환자의 동의와 구체적인 치료계획 변경 없이 일방적으로 진료 예약을 취소하는 것은 의료법이 금지하는 진료 거부에 해당할 수 있다고 지적해왔다.
의협은 오는 18일 의대 교수와 봉직의,스팀 포커개원의 등 의사 회원 전체가 전면 휴진하고 서울 여의도에서 전국의사 총궐기대회를 열겠다고 예고한 상황이다.이와 관련해 의협은 전날 16일 정부를 향해 △ 의대 정원 증원안 재논의 △ 필수의료 정책 패키지 쟁점 사안 수정·보완 △ 전공의·의대생 관련 모든 행정명령과 처분을 즉각 소급 취소하고 사법처리 위협 중단 등 3가지를 요구하고 있다.
하지만 이에 대해 복지부는 "의대 정원과 전공의 처분에 대해서는 정부가 이미 여러 차례 설명했고,스팀 포커기존 입장에 변화가 없다"고 밝혔다.또 "정부는 의협이 18일 집단휴진을 조건 없이 중단하고,스팀 포커의료계가 정부와의 진정성 있는 대화를 통해 현안 해결 방안을 모색하기를 강력히 요청한다"며 "정부는 의료 제도의 발전에 대해 의료계와 논의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