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원피스 루피 월드컵
AP는 피란민들이 “휴대전화로 대피하라는 메시지를 받았다”고 말했다며,원피스 루피 월드컵이스라엘군이 주민들에게 안전지대로 지정한 해안지역 무와시로 이동할 것을 안내했다고 전했습니다.
AP는 이 같은 대피 명령은 “이스라엘군이 이전에 침공했던 가자지구 지역들을 (다시) 공격하는 가운데 칸 유니스가 최신 목표물이 될 것이라는 점을 시사한다”며 “(이곳에서) 새로운 지상 공격을 시작할 가능성이 크다는 신호”라고 짚었습니다.
앞서 이스라엘군은 지난해 말 가자지구 남부로 진격해 칸 유니스에서 수주 간 대대적인 공습과 지상전을 벌였습니다.그 뒤 지난 4월‘하마스의 칸 유니스 부대를 파괴했다’며 이 지역에서 철군했습니다.
하지만 최근 이스라엘군은 가자지구 북부와 중부에서도 하마스 소탕 작전을 재개했습니다.
또 칸 유니스에 대한 공격이 재개될 것으로 관측되면서 가자지구 주민들의 인도주의적 상황은 더욱 나빠질 거란 우려가 나오고 있습니다.
대피령이 내려진 지역에는 주민들에게 물을 공급하기 위한 수로가 설치돼 있습니다.
또한,원피스 루피 월드컵이 지역은 구호 물품의 주요 전달 통로인 케렘 샬롬 국경 검문소와 구호품들을 가자지구 내부로 보내는 주요 경로 주변에 있다고 AP는 전했습니다.
[사진 출처 : AP=연합뉴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원피스 루피 월드컵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원피스 루피 월드컵채널 추가
▷ 네이버,원피스 루피 월드컵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원피스 루피 월드컵
:" 모두 불과 나흘 새 발생한 발언 논란들입니다.
원피스 루피 월드컵,[머니S 주요뉴스]☞ 임영웅, 2월 가수 브랜드 평판 '2위'… 1위는?☞ 주가 들썩이는 알테오젠… MSD 독점 계약 해부했더니☞ 故신사동호랭이, 25일 발인… 슬픔 속 가요계 애도 이어져☞ 이혼 소송·대본리딩 참여… 황정음 '바쁘다 바빠'☞ 차은우, 故 문빈 그리움에 '울컥'… "쉽지 않네요"☞ 배우 L씨 잠수이별 폭로 '시끌'… "이니셜 피해 없어야"☞ 류현진 "한화 훈련 재밌어…팀 분위기 밝아"☞ '부상자 속출' 리버풀 vs '복수 노리는' 첼시… 리그컵 주인공은?☞ 민주당, 쌍특검법 재표결 29일 진행… 공천 잡음 잠재울 전략?☞ 갤럭시Z폴드6, 배터리·카메라 이렇게 달라진다☞ [여행픽] 흑두루미 날갯짓, 생태수도 '순천'으로 떠나요☞ 엇갈린 K-웹툰 상장 전망… 네이버 웃고 카카오 울고☞ [속보] 유명 작곡가 겸 PD 신사동호랭이…숨진 채 발견이재현 기자 jhyunee@m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