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위너 주소

호박의 종류 - 키즈 야구점퍼 - ID=2024-12-17%2Fdfxwli.html

NO.1: 호박의 종류와 효능

의장 연임,1991년 시의회 개원 이후 처음

대구시의회 개원 이후 33년 만에 연임에 성공한 이만규 의장(가운데)이 이재화 1부의장(왼쪽),김원규 2부의장과 손을 맞잡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김종엽 기자)
대구시의회 개원 이후 33년 만에 연임에 성공한 이만규 의장(가운데)이 이재화 1부의장(왼쪽),호박의 종류김원규 2부의장과 손을 맞잡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김종엽 기자)

(대구=뉴스1) 김종엽 기자 = 이만규 대구시의회 의장이 연임에 성공했다.

대구시의회는 25일 309회 정례회를 열고 9대 후반기 의장단 투표를 통해 이만규 의원(중구2)을 의장으로 선출했다.

이 의장은 이날 후보등록제 방식으로 치러진 선거에서 24표를 얻어 김대현 의원(서구1)을 제치고 당선됐다.

이 의장의 연임은 1991년 대구시의회 개원 이래 처음이다.

부의장 선거에서는 이재화(서구2)·김원규 의원(달성군2)이 뽑혔다.

시의회 개원 후 33년 만에 연임에 성공한 이 의장은 이날 기자 간담회에서 "관례와 관행에서 벗어나 의회가 창조적 혁신의 길로 갈 수 있도록 앞장서겠다"고 강조했다.

그는 "경륜을 통해 얻은 지혜를 바탕으로 궂은 일을 도맡아 동료 의원들이 기를 펴고 마음껏 기량을 펼칠 수 있도록 헌신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대구경북신공항 건설,대구경북 통합 등 큰 변화의 물결에 휩쓸려 갈팡질팡하지 않도록 시의회가 변화를 주도해 나가겠다"며 "의원들과 협력해 후반기를 잘 마무리하고,호박의 종류집행부와는 견제와 협력으로 더 나은 대구를 만드는 발판 역할을 하겠다"고 덧붙였다.

시의회는 26~27일 상임위원장과 운영위원장을 선출하고 후반기 원구성을 마무리한다.

호박의 종류와 효능

:그러나 헤일리 전 대사는 이날 개표 도중 지지자들 앞에서 행한 패배 승복 연설에서 "후보 한 명이 나서는 소비에트식 선거는 안 된다"면서 "다수의 미국인이 도널드 트럼프와 조 바이든을 지지하지 않는 이 때 나는 이 싸움을 포기하지 않을 것"이라며 경선 지속 참가 의사를 밝혔다.

호박의 종류,당시 수사팀은 수사보안을 우려해 구체적인 내용을 질의서에 담지 않았고, 김 여사의 답변 역시 특정 질문에 대한 답이 아닌 사건 전반에 대한 개괄적인 설명에 불과했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