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샬케 순위
NO.2: 엘버스베르크 대 샬케 순위
DGB금융그룹은 그룹 임직원의 보안 의식을 높이고 정보보호의 중요성을 강조하기 위해 매년 정보보호 캠페인을 열어 임직원들이 정보보호를 생활화할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를 열고 있다.
지난 8일에는 iM뱅크 제1본점에서 CEO와 함께하는 정보보호 행사를 진행했으며 출근길 임직원들에게 기념 물품을 제공하고 로봇을 활용한 정보보호 인식 제고 홍보 활동을 펼쳤다.
또 '금융 정보보호 현황과 전망'을 주제로 한 초청 강의를 열어 최신 정보보호 동향과 실천 방향에 대해 생각하는 시간을 가졌다.
iM뱅크는 정보보호 활동 및 사례에 대한 아이디어를 공모해 임직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고 다양한 아이디어를 수집함으로써 정보보호 강화를 위한 새로운 방안을 모색할 계획이다.
지주사 및 각 계열사는 정보보호 캠페인을 개최해 정보보호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고 인식 제고를 위한 홍보 물품을 전달하며 생활 속에서 실천할 수 있는 정보보호 습관을 강조했다.
DGB금융그룹 황병우 회장은 "정보보호는 우리의 비즈니스와 고객의 신뢰를 지키는 가장 기본적인 책임"이라며 "앞으로도 그룹 전 계열사가 함께 정보보호 활동을 지속해서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엘버스베르크 대 샬케 순위
:또 이 기간에 동부 비하르주에서도 5명이 목숨을 잃었고 북서부 라자스탄주와 북부 펀자브주에서 각각 4명과 1명이 사망했다.
샬케 순위,또 "당내 어떠한 반대 세력도 싹을 남기지 않겠다는 독한 리더십을 보면서 이 대표는 민주당은 물론 대한민국을 이끌 자질이 전혀 없는, 저질 리더라는 생각이 든다"라고 비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