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182

3슬라 - ID=2024-12-17%2Fdqbimy.html

NO.1: 3슬라

NO.2: 3슬라 티커

ⓒ News1
ⓒ News1 과거 직장 동료였던 20대 여성을 성폭행한 뒤 도주했던 50대 남성이 이틀 만에 야산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15일 경기 용인동부경찰서는 강간 등 혐의로 입건된 50대 A 씨가 숨짐에 따라‘공소권 없음’으로 종결했다고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13일 오전 “성폭행을 당했다”는 내용의 112신고가 접수됐다.조사 결과 당시 A 씨는 과거 직장동료인 20대 여성 B 씨가 혼자 살고 있던 용인 소재의 한 빌라에 무단 침입해 그를 성폭행한 뒤 도주한 것으로 파악됐다.

신고를 접수한 경찰은 이날 오전까지 이틀간 인근 폐쇄회로(CC)TV 영상을 분석하고 A 씨의 휴대전화 위치를 추적해 A 씨의 이동 경로 파악에 나섰다.

A 씨가 용인에서 범행한 뒤 안성으로 이동한 사실을 확인한 경찰은 안성의 한 노상에서 그의 휴대전화와 차량 등을 발견했다.또한 안성의 한 야산에서 A 씨가 숨져 있는 것을 발견했다.

경찰은 A 씨가 전날까지 안성 지역을 배회하다가 야산으로 이동해 극단적인 선택을 한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A 씨가 사망함에 따라 성폭력 사건은‘공소권 없음’으로 처리됐다.

3슬라

:A씨는 "여장을 하면 심신이 편해진다.

3슬라,김건희 여사 명품백 수수에 대한 검찰 수사 요구도, 강성희 진보당 의원이 '국정기조를 바꾸야 합니다'라고 말한 행위도, 카이스트 졸업생이 R&D 예산 복원을 외친 것도 모두 불순한 정치적 의도가 개입된 사건이라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