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포커 연습
NO.2: 포커페이스 연습
일본 전 코미디언 시노하라
2020년‘추남 대여’사업 시작[이데일리 권혜미 기자] 일본의 한 전직 코미디언이‘추남 대여 서비스’사업으로 큰 성공을 거둔 사연이 알려졌다.
10일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 보도에 따르면 일본의 전직 코미디언 남성 시노하라 루이(34)는 2020년부터 사회관계망서비스인 X(구 트위터)를 통해‘추남 대여 서비스’사업을 시작했다.
대여 비용은 2~3시간에 1만엔(한화 약 8만5000원)이다.다만 음식값과 교통비는 고객이 대신 지불해야 한다.
시노하라는 코로나19로 운영하던 개인 사업을 접게 되면서 이 사업을 시작하게 됐다고 한다.코로나19 기간 동안 생활비 문제로 필리핀에서 생활했지만,포커 연습1년 만에 다시 일본으로 돌아와 추남 대여 서비스를 시작했다.
그는 “추남(본인)을 괴롭힐 순 있지만,포커 연습너무 심하게는 안 된다”고 덧붙였다.그의 게시물에는 좋아요 3만6000개가 달렸고,포커 연습서비스 요청도 30건을 받았다.
포커페이스 연습
:“사직 전 병원자료 삭제 종용” 온라인 커뮤니티 압수수색"사직 전 자료 삭제" 전공의 행동지침 게시글 사이트 압수수색경찰이 전공의들에게 사직 전 병원 자료를 삭제하라고 종용하는 글이 게시된 사이트 압수수색에 나섰다.
포커 연습,당시 융프라우요흐에서의 컵라면은, 단순한 컵라면 이상의 위안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