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건담 ost 월드컵
군 관계자 6명에 대해서는 송치 결론
경찰 수사심의위원회가 해병대 채상병 사망 사건과 관련해 임성근 전 사단장에 대해 불송치 의견을 내린 것으로 알려졌다.
6일 경북경찰청 전담수사팀 등에 따르면 경찰이 수사한 채상병 사망 사건을 민간 전문가 등이 참여한 수사심의위에서 논의한 결과 송치 대상에서 임 전 사단장을 제외하기로 한 것으로 전해졌다.
그와 함께 하급 간부 2명 역시 송치 대상에서 빠졌다.대신 군 관계자 6명은 송치를 해야 한다고 결론이 모아졌다.
경찰 수사심의위원회 의견은‘경찰 수사 사건 심의 등에 관한 규칙’에 따라 경찰 최종 수사 결과에 귀속되지 않는다.
그동안 사건과 관련해 경찰은 임성근 전 사단장과 7여단장,건담 ost 월드컵대대장 등 피의자 총 8명에 대해 수사를 이어왔다.
대외에 알려지지 않았던 나머지 피의자 1명의 존재는 지난 5일 수사심의위 결과 발표에서야 처음 공표됐다.
경찰은 해당 피의자는 군 관계자이며,수사 과정에서 범죄 사실이 인지돼 뒤늦게 피의자 명단에 추가됐다고 설명했다.
경찰은 8일 오후 경북경찰청에서 최종 수사 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다.
이 같은 소식이 전해지자 채상병 소속 대대의 부대장이었던 이용민 중령의 법률대리인 김경호 변호사는 수사심의위 결론에 불만을 표하며 이날 임 전 사단장을 직권남용 및 업무상 과실치사 혐의로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공수처)에 온라인으로 고발장을 제출했다.
이 중령 측은 작년 집중호우 피해복구 당시 임 전 사단장이 수중수색을 강행시켰다고 주장해,건담 ost 월드컵본인이 수중수색을 지시한 적 없다는 임 전 사단장과 충돌하고 있다.
건담 ost 월드컵
:[척 슈머 / 민주당 상원 원내대표 : 하원은 혼란에 빠졌습니다.
건담 ost 월드컵,스태티스타는 매년 미국 주간지 뉴스위크와 함께 ‘세계 최고의 병원 순위(World’s Best Hospitals)’를 발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