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바르셀로나 일정
NO.2: 바르셀로나 일정 추천
NO.3: 바르셀로나 일정 여행
NO.4: 바르셀로나 여행 일정
NO.5: 바르셀로나 프리시즌 일정
NO.6: 바르셀로나 4박 5일 일정
NO.7: 바르셀로나 2박 3일 일정
NO.8: 바르셀로나 5 일 일정
NO.9: fc 바르셀로나 일정
NO.10: 24-25 바르셀로나 일정
중앙노동위원회는 단시간 근로자에게만 중식비와 교통비를 지급하지 않고,바르셀로나 일정정부의 시정 요구에도 응하지 않은 사용자에게 차별 시정명령을 내렸습니다.
해당 회사는 정규직과 계약직·무기계약 근로자에게는 월 최대 중식비 20만 원과 교통비 10만 원을 지급했지만,바르셀로나 일정단시간 근로자에게는 지급하지 않았습니다.
앞서 고용노동부는 이 회사 사용자에게 시정을 요구했지만 거부당하자 중앙노동위원회에 통보했습니다.
중노위는 통상 근로자에게 지급하는 중식비와 교통보조비를 하루 7.5시간을 근무하는 단시간 근로자에게만 안 준 것은 '차별적 처우'에 해당한다고 지적했습니다.
기간제·단시간 근로자들은 차별적 처우를 받은 경우 중앙노동위에 시정을 신청할 수 있지만,바르셀로나 일정고용상 불이익을 우려해 신청을 꺼리는 경우가 많아 노동부가 직접 노동위에 통보하는 방식으로 시정 절차를 개시할 수도 있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바르셀로나 2박 3일 일정
:"정부, 의사 못이겨" 오만…의사들 '불편한 자신감' 왜뉴스 기사(서울=뉴스1) 박지혜 기자 = 정부의 의대증원에 반발한 전공의(인턴·레지던트)·의대생들이 증원 정책을 저지하기 위한 논의에 착수한 가운데 13일 서울 용산구 대한의사협회에 의대 증원 반대 포스터가 붙어 있다.
바르셀로나 일정,한편 정개특위에서 통과된 '제22대 국회의원 선거구 수정안'은 선관위에 통보된 이후 다시 정개특위를 거쳐 본회의에서 최종 처리될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