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묀헨글라트바흐
NO.2: 묀헨글라트바흐 스쿼드
NO.3: 묀헨글라트바흐 유니폼
NO.4: 묀헨글라트바흐 축구
NO.5: 묀헨글라트바흐 뮌헨
NO.6: 묀헨글라트바흐 대 레버쿠젠
NO.7: 묀헨글라트바흐 하이덴하임
NO.8: 묀헨글라트바흐 vs 프로이센 뮌스터
NO.9: 묀헨글라트바흐 베스트 11
NO.10: 묀헨글라트바흐 대 슈투트가르트
오후 5시 기준 시신 15구 추가 발견
중상 2명,묀헨글라트바흐경상 5명…사상자 23명으로 늘어
소방당국,묀헨글라트바흐실종자 6명 찾기 위해 수색작업
24일 경기 화성시 리튬전지 공장에서 발생한 화재 사고로 인한 사망자가 16명으로 늘었다.
소방당국에 따르면 이날 오후 5시 기준 경기 화성시 서신면 소재 리튬전지 공장에서 시신 15구가 발견됐다.
이날 오전 심정지 상태로 발견돼 병원에서 사망 판정을 받은 1명을 포함해 이번 화재로 인한 사망자는 16명으로 파악됐다.사상자 역시 중상 2명 경상 5명을 포함해 23명이 됐다.
당초 소방당국은 실종자가 23명이라고 밝혔지만,묀헨글라트바흐중복된 인원이 있어 21명으로 줄었다.이들 중 15명이 시신으로 발견돼 화재 현장 내부에는 6명이 남아 있는 것으로 추정된다.
시신은 모두 불이 난 건물 2층에서 발견됐다.이곳은 판매용 리튬 배터리를 검수하고 포장하는 작업장이다.이곳에는 원통형을 포함해 배터리 3만5천여개가 보관돼 있던 것으로 전해졌는데,이번 불로 모두 연소된 것으로 파악됐다.
2층에는 지상으로 연결되는 계단이 2개실이 있었지만 실종자들은 미처 빠져나오지 못하고 숨진 것으로 파악됐다.소방 관계자는 "건물 뒤편에 지상으로 통하는 계단이 있는데 그쪽으로 탈출하지 못한 것 같다"라며 "인명 수습을 마치고 화재 원인과 피해조사를 마친 뒤에 정확한 상황을 파악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소방당국은 이날 오후 3시 10분 큰 불길을 잡았다.불길이 타오를 당시 이어지던 폭발 현상은 멈춘 것으로 파악됐다.다만 완진까지는 다소 시간이 걸릴 전망이다.앞서 이날 오전 10시 30분쯤 화성시 서신면 전곡리 소재 리튬전지 제조 공장에서 불이 났다.
묀헨글라트바흐 유니폼
:스푸트니크 통신의 현지시각 4일 보도에 따르면, 러시아 국방부는 러시아군 중앙전투단 특수부대가 우크라이나 동부 아우디이우카 방향으로 공격하는 동안 개구리 드론을 이용해 우크라이나군 기관총 부대를 파괴했다고 밝혔습니다.
묀헨글라트바흐,타이완 기업들과 긴밀한 관계를 이어온 젠슨 황은 타이완은 우리의 본거지다, 타이완과의 파트너십이 세계의 AI 인프라를 구축한다며 타이완과의 강한 협력 관계를 과시했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