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한화이글스 2군
NO.2: 한화이글스 2군 선수명단
NO.3: 한화이글스 2군 경기
NO.4: 한화이글스 2군 구장
[오늘의 건강]
오늘의 건강= 일본뇌염을 옮기는 작은빨간집모기가 올해 처음 국내에서 발견됐다.발견된 곳은 충남 부여군이다.작은빨간집모기의 등장 시기는 점차 앞당겨지고 있다.원인은 기후변화인 것으로 추측된다.올해 등장 시기는 지난해보다 2주 빠르다.
일본뇌염 감염자의 95% 이상은 무증상 또는 열을 동반한 가벼운 증상으로 끝나지만,드물게 뇌염으로 진행되면 고열과 경련,한화이글스 2군의식불명,혼수상태로 이어진다.아직 적절한 치료제가 없는 만큼 모기에게 물리지 않는 것이 최선의 예방법이다.
모기에 물리지 않으려면 방충망을 꼼꼼하게 점검하고 야외활동을 할 때는 모기 기피제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모기기피제는 '의약외품'인지 확인해야 하며 유효성분으로 디에틸톨루아미드,이카리딘,한화이글스 2군에틸부틸아세틸아미노프로피오네이트,파라멘탄-3,8-디올을 함유한 제품을 사용하도록 한다.
외출이나 야외활동을 할 때는 노출되는 부위나 옷 위에 엷게 바르거나 뿌려서 사용한다.상처 부위,햇볕에 많이 탄 피부,눈이나 입 주위에는 사용하지 않도록 하고 야외활동을 마친 후에는 비누와 물로 깨끗이 씻어내야 한다.기피제를 뿌린 옷이나 양말도 바로 세탁하는 것이 좋다.
모기기피제의 효과는 보통 4~5시간 이상 지속되므로,같은 부위에 자주 사용하거나 필요 이상 많은 양을 사용할 필요가 없다.식품의약품안전처는 양쪽 팔의 표면적을 넘어설 정도의 넓은 부위에 사용하거나 장시간 사용하지 않도록 권고하고 있다.
한화이글스 2군
:전남에선 목포에선 윤선웅 전 목포시 당협위원장, 나주·화순에선 김종운 전 나주시의회 의장, 해남·완도·진도에선 곽봉근 전 국민의힘 국책자문위원회 고문, 영암·무안·신안에선 황두남 전 신안군의회 의원, 고흥·보성·장흥·강진에선 김형주 전 광주시립민속박물관 학예연구실장, 경북 영주·영양·봉화에선 임종득 전 대통령실 국가안보실 제2차장이 단수공천됐다.
한화이글스 2군,미국 팝스타 마돈나(65)의 콘서트를 관람한 관객들이 불쾌한 경험을 했다며 잇따라 소송을 제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