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마인크래프트 카지노 만들기

월드컵 와일드카드

NO.1: 월드컵 와일드카드

위조신분증으로 도외이탈 알선·불법취업 알선 브로커 15명 검거
특별법 위반·공문서위조 등 혐의 불법체류 중국인 3명 구속 송치
최고 50만원에 식당·농장 불법 취업 알선 60대 남성 불구속 송치

제주항여객터미널에서 도외이탈 시도 중국인이 승선권과 위조신분증을 사용하는 장면.제주경찰청 제공
제주항여객터미널에서 도외이탈 시도 중국인이 승선권과 위조신분증을 사용하는 장면.제주경찰청 제공무사증으로 제주에 온 중국인들을 상대로 불법 취업을 알선한 브로커들과 위조 신분증으로 도외 이탈을 시도한 중국인들이 무더기로 경찰에 붙잡혔다.

제주경찰청은 제주도에 무사증 입국한 중국인들을 상대로 위조 신분증을 제작해주며 목포 등지로 도외 이탈을 알선한 브로커와 도내에서 불법 취업을 알선한 브로커 등 총 15명을 검거했다고 3일 밝혔다.

이 가운데 제주특별자치도 설치 및 국제자유도시 조성을 위한 특별법 위반과 공문서위조 등 혐의로 30대 A씨 등 불법체류 신분 중국인 3명을 구속했다.

또 출입국관리법 위반(불법 취업 알선) 혐의로 60대 한국인 남성 B씨를 불구속 송치했다.

30대 중국인 남성 A씨는 지난 3월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알게 된 중국인들을 대상으로 1인당 3만위안(한화 약 540만원)을 받고 신분증을 위조하고,월드컵 와일드카드배편을 이용해 제주도를 무단이탈 시키려고 한 것으로 밝혀졌다.

한국인 B씨는 3월부터 5월까지 불법체류 중국인 8명에게 1인당 20만∼50만원을 받고 제주지역 식당과 농장 등에 불법 취업을 알선해 주다가 붙잡혔다.

B씨로부터 이들을 고용한 업주 8명과 주식회사 법인 1곳도 함께 적발,월드컵 와일드카드불구속 송치했다.

해당 식당과 농장에서 불법 취업한 중국인 8명 중 2명도 같은 혐의로 검찰에 넘겨졌으며,월드컵 와일드카드나머지 6명은 이미 중국으로 자진 출국했거나 현재 소재가 파악되지 않는 것으로 확인됐다.

경찰은 사증 없이 제주도를 통해 국내 입국 후 도외 이탈하는 행위와 기타 불법체류·고용 등이 더 있을 것으로 보고 수사를 확대할 예정이다.

경찰 관계자는 “무사증 제도 취지가 변질되지 않도록 제주 무사증 입국 외국인들의 위법행위 단속 활동을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월드컵 와일드카드

:비례 1석 줄여 전북 10석 유지…총선 선거구 확정(종합)뉴스 기사여야, 선거구 협상 타결…오후 본회의서 표결, 쌍특검법 재표결도강원·경기·서울·전남 '특례구역' 지정…'공룡 지역구' 면해도이치모터스 주가조작·대장동 50억클럽 의혹 등 쌍특검법 부결 가능성여야 원내대표 회동위해 의장실 입장하는 윤재옥-홍익표(서울=연합뉴스) 이정훈 기자 = 국민의힘 윤재옥 원내대표(왼쪽)와 더불어민주당 홍익표 원내대표가 29일 국회의장 주재 여야 원내대표 회동을 위해 의장실로 향하고 있다.

월드컵 와일드카드,경기오산시 제1선거구에서 김영희 전 오산시 부의장이, 경남 김해시 아선거구에서 이혜영 당 김해을을지키는민생실천위원장이 공천권을 따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