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과천 로또청약
산하기관장 회의서 주문
[대구=뉴시스] 정창오 기자 = 홍준표 대구시장은 7일 시청 산격청사 대회의실에서 열린 6월 산하기관장 회의에서 “대구경북 행정통합과 관련해 내주 추진단 구성을 완료하고,권한 이양 및 배분 등 지난 2년간 축적한 자료와 타 시도 사례들을 면밀히 분석해 속도감 있게 획기적인 통합안을 마련하라”고 지시했다.
이어 “대구경북 통합의 핵심 과제는 대구경북특별시라는 중심 개념으로 도를 집행기관으로 통합하고 안동에 북부청사,포항에 남부청사를 둬 각각 부시장이 관할 구역을 관리하고,본청 포함 부시장을 4명으로 확대해 차관급으로 격상하여 서울시와 보조를 맞추는 것”이라고 밝혔다.
그는 또 “지방자치단체간의 권한 배분 관계를 적극 검토하는 한편,경북 북부지역이 소외되지 않도록 대구경북의 산하·기관단체들을 안동으로 이전시키는 등 상실감을 해소할 수 있는 방안을 검토하라”고 주문했다.
홍 시장은 이외에도 대구정책연구원의 우수인력 공개채용 진행 보고와 관련 “최근 전국의 우수 인재 유입을 위해 대구시 신규공무원 공개채용 시 거주요건을 16개 광역시·도 중 최초로 폐지했다”며 “전국의 훌륭한 인재들이 대구에서 일할 수 있도록 산하기관의 인력 채용 시 거주요건을 폐지하라”고 지시했다.
대구의료원에 대해서는 “전공의 사태에도 불구하고 대구의료원에서 수술이 많이 진행돼 시민들의 반응이 좋다”며,과천 로또청약“대구의료원이 이미지를 고급화하고 질적 수준을 업그레이드해 시민들의 인식을 바꿀 수 있도록 홍보에도 철저를 기하라”고 강조했다.
대구교통공사에 대해서는 “대구도시철도 1호선 안심~경산 하양 연장 구간에 신설된 역명이 너무 길어 혼란이 많다”며,과천 로또청약“시민들의 불편함이 없도록 경산시와 긴밀히 협의해 역명을 단순화하라”고 지시했다.
홍 시장은 산하기관장 보고가 끝난 후 “최근 일부 산하기관에 문제가 발생해 특별감사를 지시했고,과천 로또청약그 결과에 대해 엄중한 책임을 물었다”며 “앞으로 이런 일들이 재발하지 않도록 산하기관장들께서 투철한 공직의식을 가지고 업무를 수행하라”고 주문했다.
과천 로또청약
:선거를 50일 앞두고도 여야 논의에 진전이 없자 정치 신인을 중심으로 예비후보들의 우려와 반발이 커지고 있다.
과천 로또청약,LG유플러스 'U+tv', 자녀 보호 모드 도입해 부모 고객 경험 혁신LG유플러스가 인터넷TV(IPTV) 서비스 U+tv에 '자녀 보호 모드'를 도입했다고 4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