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서울역 로또 판매점
㈜한화 글로벌부문의 K-RE100 가입 이후 첫 K-RE100 이행 계약 체결
"2040년까지 전력 사용량의 100%를 재생에너지 전기로 전환"
[파이낸셜뉴스] ㈜한화 글로벌부문은 K-RE100 이행을 위해 한화신한테라와트아워㈜와 20년간 매년 약 5398㎿h의 재생에너지 전기를 공급하는 내용의 직접 전력 거래계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한화는 앞서 2024년 1월 K-RE100에 가입,서울역 로또 판매점2040년까지 전력 사용량의 100%를 재생에너지 전기로 전환하겠다는 목표를 공시했다.
이번에 재생에너지 전력공급을 맡게 될 한화신한테라와트아워㈜는 한화컨버전스㈜와 신한금융그룹이 합작 투자해 출범한 재생에너지 전력 거래 사업 전담 법인이다.
해당 계약을 통해 생산되는 재생에너지 전기는 질산과 질산암모늄을 생산하는 울산 온산공장에 공급할 예정이다.이는 온산공장 전력 사용량의 20% 정도를 대체할 수 있는 전력량에 해당한다.
㈜한화 글로벌부문 양기원 대표이사는 “이번 계약은 ㈜한화가 2024년 1월 K-RE100에 가입한 후,서울역 로또 판매점최초로 체결하는 K-RE100 이행 계약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
㈜한화는 친환경 기술 발전은 물론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한 저탄소 질산,서울역 로또 판매점질산암모늄 생산을 위하여 K-RE100 이행률을 단계적으로 상향해 나갈 계획이다.
한화신한테라와트아워㈜ 고성훈 대표는 “이번 계약으로 ㈜한화 글로벌부문은 향후 20년간 재생에너지 전기를 안정적으로 공급받을 수 있다”며 “앞으로도 그룹사를 대표하는 재생에너지전기공급사업자로서 ㈜한화의 K-RE100 이행에 지속적인 도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서울역 로또 판매점
:악수하는 한국-독일 외교장관 / 사진 = 연합뉴스에드몬도 치리엘리 이탈리아 외교부 차관과의 회담에서는 올해 한국과 이탈리아의 수교 140주년을 계기로 실질적인 협력을 강화하고, 세계적인 현안에 긴밀히 공조하는 방안을 논의했습니다.
서울역 로또 판매점,'닥터슬럼프' 박형식♥박신혜, 재회의 입맞춤…"전 연인 아닌 현 연인"[종합]뉴스 기사[TV리포트=이혜미 기자] ‘닥터 슬럼프’ 박형식과 박신혜가 재회의 입맞춤을 나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