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13일 로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해외주택사업 투자개척단'은 정원주 회장이 해외주택사업에 관심이 높은 회원사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구성했다.개척단은 올해 현지시찰 국가로 베트남을 선정한 이유에 대해 높은 '경제 성장률'과 '부동산 개발시장 발전 가능성'을 꼽았다.
대한주택건설협회에 따르면,지난 7일 베트남에 도착한 투자개척단은 8일 하노이에 위치한 국영 상업은행인 'BIDV' 본사에서 부행장과,8월13일 로또9일 하노이 정부청사에서 쩐 르우 꽝 경제부총리와 간담회를 잇따라 가졌다.
또 투자개척단은 베트남 중앙은행이 81%의 지분을 소유하고 있는 'BIDV' 부행장과 간담회를 통해 국내 주택건설업체들의 베트남 주택사업 진출시 금융지원 방안 등 협력 방안을 폭넓게 논의했다.
특히 경제부총리와 간담회에서는 베트남 저소득층 주거 안정을 위한 사업 참여 방안 등 다양한 부동산 분야에서의 상호 협력 방안에 대한 의견을 주고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투자개척단은 오는 12일까지 하노이에 위치한 '스타레이크' 건설 현장,푸꾸욱에 위치한 주택 개발 현장 등을 시찰할 계획이다.
정원주 회장은 "이번 베트남 현지시찰을 통해 베트남 주택시장 진출 여건을 면밀히 파악해 베트남 주택사업에 관심이 높은 회원업체에 보다 실질적이고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