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홀덤 에어 라인
NO.2: 홀덤 에어 라인 뜻
NO.3: 홀덤 에어 라인 확률
NO.4: 홀덤 에어 라인 승률
NO.5: 홀덤 킹 에어 라인
NO.6: 홀덤 킹 에어 라인 다시 보기
NO.7: 홀덤 킹 에어 라인 출연진
NO.8: 홀덤 킹 에어 라인 무료 보기
NO.9: 홀덤 킹 에어 라인 보기
NO.10: 에어라인 홀덤펍
인터넷과 SNS에서 화제가 된 소식들 알아보는 <투데이 와글와글>입니다.
최근 인천의 한 술집에서 맥주를 재사용하는 듯한 영상이 공개돼 논란이 일었는데요.
음식 재사용이 아니라는 식품의약품안전처의 판단이 나왔습니다.
지난주 온라인을 뜨겁게 달군 영상이죠.
인천의 한 프랜차이즈 술집에서,홀덤 에어 라인손님이 생맥주를 주문하자 냉장고에서 컵을 꺼낸 술집 관계자가 테이블 쪽을 한 번 본 후,기계가 아닌 철제 통에 담긴 맥주를 잔에 따릅니다.
'맥주가 안 시원했던 이유'라는 제목으로 이 영상을 올린 유튜버는 "원래 저렇게 흘린 맥주를 모아 주문한 생맥주에 재활용하는 건지 궁금하다"면서 당시 상황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는데요.
'맥주 재사용 여부' 놓고 논란이 일자 프랜차이즈 본사 측은 "재활용이 아닌,거품을 덜어낸 새 맥주였다"고 해명했습니다.
"업주가 살얼음 맥주에 거품이 많이 나는 문제로 주류사에 문의했더니,홀덤 에어 라인잔을 한 번 헹구고 따르면 거품이 덜 난다는 조언을 받았고,홀덤 에어 라인이 내용을 직원에게 전달하는 과정에서 착오가 생겼다"는 겁니다.
어제 식품의약품안전처도 해당 맥주가 다른 손님에게 제공됐던 게 아니기 때문에 음식물 재사용은 아니라고 봤는데요.
행정처분 등도 어렵다고 밝혔습니다.
누리꾼들의 반응은 엇갈렸는데요.
"먹다 남은 거 아니면 다행"이라는 의견도 있었지만 "모아 놓은 맥주는 김도 빠지고 알코올도 날아갈 텐데 섞어서 파는 건 말이 안 된다",홀덤 에어 라인"당연히 버려야 한다"는 반응이 많았습니다.
MBC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02-784-4000
▷ 이메일
▷ 카카오톡 @mbc제보
홀덤 에어 라인 뜻
:부동산 경기 회복세를 발판으로 주요 시중은행에서 주담대가 증가하고 있는 만큼 더 싼 금리를 찾아 인뱅으로 갈아타는 금융소비자가 더욱 늘어날 가능성이 크다.
홀덤 에어 라인,장기적으로 안정적 수익을 낼 수 있는 국내 투자처가 적다는 게 비중 차이의 이유 중 하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