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로또 1117회 예상번호
10일 기자회견 갖고 피켓시위 및 추모 촛불문화제 계획 밝혀
"이제 우리가 격노할 때" 채 해병 특검법 도입 촉구
수해 실종자 수색 작업 중 유명을 달리한 고 채수근 해병대 상병의 순직 1주기를 맞아 더불어민주당이 포항 해병대 앞에서 촛불문화제 등 대규모 집회를 예고했다.
10일 민주당 포항북구 및 남구·울릉 지역위원회는 합동 기자회견을 열고 "1년이 지난 지금까지 드러나지 않은 채 해병 사망 사건의 진실이 특검을 통해 밝혀져야 한다"며 채 해병 특검법 통과를 위한 행동에 나설 것이라고 전했다.
민주당은 이날부터 열흘 간 해병대 1사단 서문네거리(포항시 남구 오천읍)에서 피켓 시위를 벌이는 한편,채 해병 사망일자인 17일에는 같은 장소에서 '순직 1주기 추모 촛불문화제'를 개최키로 했다.
민주당이 세운 이번 촛불문화제의 주제는 '격노'다.
박희정 민주당 포항남구·울릉지역위원장은 "어렵게 품에 안은 자식이 군대에서 목숨을 잃어 가슴을 찢으며 통과하던 부모의 격노,진실을 알리고자 노력했던 사람들의 격노,로또 1117회 예상번호그리고 국민 모두의 격노를 보여주려 한다"고 했다.
아울러 민주당은 포항지역 국회의원인 김정재(포항시 북구,국민의힘)·이상휘(포항시 남구·울릉군,로또 1117회 예상번호국민의힘)에 대해서도 "채 해병 사망의 진실을 밝히는데 앞장서라"고 촉구했다.
오중기 민주당 포항북구지역위원장은 "채 해병 사망 사건의 진실 규명을 위해 앞장서고 있는 포항 출신 박정훈 대령(수사단장)에게도 감사의 마음과 함께 연대의 뜻을 전한다"면서 "안타까운 죽음을 밝히기 위해 윤석열 대통령이 특검법 거부권을 철회할 수 있도록 지역 국회의원도 적극 나서야 한다"고 말했다.
로또 1117회 예상번호
:서해상과 동해상에는 바다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고 동해안은 이날까지, 남해안과 제주도 해안은 30∼31일 사이 너울에 의한 높은 물결이 갯바위나 방파제, 해안도로를 넘는 곳이 있겠으니 해상과 해안가 안전사고에 유의해야 한다.
로또 1117회 예상번호,‘3·6·21·30·34·35’보너스 ‘22’2등 99명 4733만원씩3등 2932 159만원씩 인형 탈을쓴 젊은 아르바이트생이 로또 복원을 구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