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bilibili gaming
NO.2: bilibili gaming roster
NO.3: bilibili gaming junior
NO.4: bilibili gaming valorant
NO.5: bilibili gaming merch
NO.6: bilibili gaming jersey
NO.7: bilibili gaming shop
NO.8: bilibili gaming sponsors
NO.9: bilibili gaming vs t1
NO.10: bilibili gaming knight
25일 최동석은 자신의 스레드에 "친구들 질문이 있어"라며 "한 달에 카드값 4500 이상 나오면 과소비야 아니야?"라는 질문을 던졌다.
해당 질문은 한 달에 사용한 신용카드 이용 금액이 4500만원 이상인 것이 과소비인지를 묻는 것으로 보인다.해당 글은 누리꾼들에게 금액에 대한 관심은 물론 카드를 사용한 주체가 자신인지 타인인지,bilibili gaming누구의 잘못을 따져 묻는 내용인지 각종 추측을 불러일으켰다.
최동석은 2009년 KBS 아나운서 입사 동기인 방송인 박지윤과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뒀으나 지난해 10월 각자의 길을 걷게 됐다.결혼 14년 만에 파경을 맞은 두 사람은 현재 법원에 이혼 조정신청서를 제출하고 이혼 절차를 진행 중이다.
이혼 소식 후 최동석은 자신의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박지윤에 대한 공개 저격 글을 올리고 양육권 갈등 중인 상황을 공개하는 등 구설에 오른 바 있다.
최동석은 최근 스토리앤플러스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오는 7월9일 처음 방송되는 신규 관찰 예능 파일럿 프로그램 '이제 혼자다'에 출연해 이혼과 관련한 이야기를 할 예정이다.해당 프로그램에는 최동석을 비롯해 전노민,bilibili gaming조윤희,bilibili gaming이윤진 등이 출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