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필리페 루이스
NO.2: 필리페 쿠티뉴
NO.3: 필리페스 무당거미
NO.4: 필리페
NO.5: 필리페 안데르송
NO.6: 필리펜코
NO.7: 필리페모스 위치
NO.8: 필리페스
NO.9: 펠리페 2세
NO.10: 펠리페 멜루
[디지털데일리 문대찬기자] 9명의 사망자를 낸‘시청역 역주행 사고’와 관련,필리페국립과학수사연구원(국과수)이 운전자 과실에 무게를 두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15일 MBN 보도에 따르면,필리페국과수는 최근 시청역 사고 가해 차량의 사고 기록 장치와 EDR(사고기록장치) 등을 분석한 결과를 경찰에 알렸다.
국과수는 해당 사고를 운전자 과실에 의한 것으로 판단하는 것으로 전해졌다.사고 당시 켜진 것으로 알려진 후방등에 대해선 외부 빛으로 인해 불이 들어온 것으로 보이는 난반사나 플리커 현상일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보고 있다고 알려졌다.
경찰은 이 같은 국과수 판단을 근거로‘차량 급발진’을 주장하는 60대 운전자 차모 씨에 대한 수사를 이어갈 예정이다.차 씨는 지난 1일 오후 9시께 서울 시청역 인근에서 자신의 제네시스 차량으로 역주행해 인도로 돌진,필리페9명이 사망하고 7명이 부상을 당하는 참사를 냈다.
필리펜코
:한편 현재의 국제 연료가격 안정세가 유지되고, 총선 이후로 예상되는 전기요금 인상이 현실화할 경우 한전의 올해 실적 전망은 긍정적이다.
필리페,가미카와 외무상도 지난해 한일관계가 윤석열 대통령과 기시다 후미오 일본 총리의 리더십으로 크게 진전했다고 평가한 뒤, 올해도 양국이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의 폭을 넓혀 연계를 심화해 나가기를 바란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