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임창용 도박
NO.2: 임창용 도박 디시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민주당 대선후보 사퇴 요구에 시달리고 있는 가운데 바이든 캠프로 전달되는 후원금도 크게 줄어들었다고 미국의 NBC 뉴스가 보도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바이든 캠프와 가까운 복수의 소식통들은 이번 달 바이든 캠프에 대한 거액 기부자들의 후원이 지난달에 비해 절반 또는 그 이하로 줄어들 가능성이 있다고 NBC에 말했습니다.
이들은 거액 기부자들뿐 아니라 소액 후원까지 전반적으로 모금액이 감소하고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NBC는 바이든 대통령 본인과 캠프의 설득 노력에도 불구하고 기부자들의 여론은 부정적이라고 한 소식통들을 인용해 전했습니다.
한 소식통은 "기부자들은 부정적이다.(바이든 대통령과 기부자들이 한) 화상 통화는 억지로 짜여진 듯 보였다.내 생각에 이 사람들은 믿지 않은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바이든 캠프의 일부 모금 담당자들은 바이든 대통령이 민주당 대선 후보로 최종 지명될 것이라는 확신이 없어 주요 기부 '큰손'들에게 연락을 취하지 않고 있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사진 출처 : AP=연합뉴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임창용 도박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임창용 도박채널 추가
▷ 네이버,임창용 도박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임창용 도박
:트럼프 전 대통령이 이른바 ‘사법 리스크’에서 빠져나오지 못한 점도 헤일리 전 대사가 경선을 이어가는 원동력이 된다는 관측도 있다.
임창용 도박,'파묘', 하루 83만명 추가…누적 538만명 '기염'[박스S]뉴스 기사[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영화 '파묘'가 무서운 기세로 500만 관객을 돌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