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대구 축구 일정
NO.2: 대구 fc 축구 일정
인건비,대구 축구 일정금융,대구 축구 일정물류비 등 비용상승 우려 커
(광주=뉴스1) 박영래 기자 = 광주지역 소매유통업체들의 체감경기가 8분기(2년) 연속 부진을 면치 못하고 있다.
광주상공회의소(회장 한상원)가 8일 광주지역 47개 소매유통업체를 대상으로 올해 3분기 소매유통업 경기전망지수(RBSI)를 조사한 결과 '87'로 나타났다.지난 분기(80)보다 7p 개선됐지만 여전히 기준치(100)를 하회했다.
소매유통업 경기전망지수는 유통업체들의 현장 체감경기를 수치화한 것으로,지수가 100을 넘으면 다음 분기 경기가 이번 분기에 비해 호전될 것으로 예상하는 기업이 더 많음을 의미하며,대구 축구 일정100 미만이면 그 반대임을 뜻한다.
업체들은 3분기가 방학‧휴가철,대구 축구 일정명절 등 시기적으로 성수기에 진입함에도 불구하고 여전한 고물가‧고금리 기조로 민간소비 부진,업계 수익성 악화가 지속되는 데다 중국계 이커머스의 급성장 등 채널 간 경쟁까지 심화하면서 향후 경기를 부정적으로 내다본 것으로 분석된다.
광주지역 소매유통업 경기전망지수 2022년 4분기 전망이 기준치를 하회한 데 이어 8분기 연속 부진한 전망이 이어지고 있다.
광주상의 관계자는 "오프라인 유통업이 새로운 전환점을 맞이하고 있는 만큼 지역 유통업체들이 상생‧협력할 수 있도록 민생안정과 최소한의 규제완화 등 제도적 지원이 절실하다"고 말했다.
대구 fc 축구 일정
:kr(끝)[이 시각 많이 본 기사]☞ 암수술 무기한 늦어지고, 쌍둥이 출산 연기…'수술대란' 현실로☞ 푸바오 마지막으로 볼 날은 '3월 3일'…이후 검역 위해 비공개☞ '세계 최대 1일 선거' 치른 인니서 투표관리원 23명 과로로 사망☞ "나발니 시신 멍 자국"…커지는 의혹 속 푸틴은 미소 띤 채 연설☞ "나는 더 배우고 싶다"…83세 대학 새내기 김정자 할머니☞ 경질 전 클린스만이 돌아본 정몽규 축구협회장은 '든든한 우군'☞ 트럼프 '굴복 안해' 운동화 완판…"2시간만에 품절"☞ 불 난 근로자 숙소서 시신…경찰, 40대 피의자 체포☞ 설 연휴 빈집털이범, 6년 전 같은 경찰관에게 또 붙잡혀 구속▶제보는 카카오톡 okjebo▶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
대구 축구 일정,평가는 학계 평판과 고용계 평판, 교원당 논문 피인용 수, 교원 대비 학생 비율 등 다수의 지표를 토대로 이뤄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