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abs 심판
NO.2: abs 심판 조작
NO.3: abs 로봇 심판
2년만에 누적 구독자 3500만·누적 조회수 175억 뷰
베베핀IP 적용한 국내 첫 뮤지컬·전용 영화관 오픈
[서울=뉴시스]이승주 기자 = 글로벌 패밀리 엔터테인먼트 기업 더핑크퐁컴퍼니가 '베베핀' IP(지식재산권) 출시 2주년을 맞아 영화관 및 뮤지컬로 오프라인 사업을 본격 확장한다고 14일 밝혔다.
2022년 4월 론칭한 베베핀은 올해 7월 기준 전 채널 누적 구독자 3500만명,누적 조회수 175억 뷰,abs 심판누적 시청 시간 13억 시간을 돌파하며 명실상부한 글로벌 IP로 자리 잡았다.
더핑크퐁컴퍼니는 베베핀 IP 출시 2주년을 맞아 온라인에서 입증한 베베핀의 글로벌 신드롬을 오프라인으로 본격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이에 모노플렉스 키즈 전문 영화관 포포시네마에 '베베핀관'을 오픈한다.여름방학을 맞아 극장에서 가족,친구들과 함께 춤추고 따라 부르며 베베핀 인기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한 전용 영화관으로,abs 심판전 회차에 캐릭터 무대인사 및 포토타임,일대일 팬미팅까지 마련해 팬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베베핀 전용관은 오는 20일부터 내달 18일까지 운영되며 ▲베베핀 플레이타임 ▲베베핀: 베베핀 패밀리의 하루 ▲베베핀: 생활습관을 배워요 등 베베핀 인기 콘텐츠는 물론,abs 심판▲핑크퐁 시네마 콘서트 시리즈 ▲아기상어 극장판: 사이렌 스톤의 비밀 등 더핑크퐁컴퍼니의 스테디셀러 콘텐츠도 상영한다.
상영관 입구와 포토존은 베베핀 테마로 꾸며졌으며 전 관객에게 스티커 컬러링 워크지를 증정하는 등 다채로운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내달 25일까지는 국립과천과학관 어울림홀에서 베베핀 뮤지컬 '우당탕탕 패밀리'를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
평화로운 일상을 즐기던 베베핀 패밀리가 예상치 못한 모험을 겪는 스토리로,화려한 퍼포먼스와 LED 특수효과,abs 심판리듬감이 돋보이는 신나는 음악이 어우러졌다.특히 무대와 객석이 하나가 되는 인터랙티브 플레이를 더해 아이들의 상상력을 극대화한다.
더핑크퐁컴퍼니는 앞서 해외 시장인 홍콩에서 먼저 베베핀 뮤지컬 '베베핀 라이브 베드타임 어드벤처'를 선보이며 흥행 파워를 입증했다.또한 싱가포르 국립 극장 중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에스플러네이드-베이 극장'에서 K-캐릭터 최초로 공연 개최가 확정돼 글로벌 IP로서 월드와이드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더핑크퐁컴퍼니 관계자는 "베베핀은 론칭 2년 만에 핑크퐁,abs 심판아기상어를 잇는 글로벌 대표 IP로 자리매김함으로써 더핑크퐁컴퍼니의 차별화된 콘텐츠 제작력을 증명했다"며 "전 세계에서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에 힘입어 오프라인 사업을 지속 확대하고,몰입감 높은 경험을 선사하며 팬덤을 더욱 빠르게 확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abs 심판 조작
:3위안6자오짜리 물건을 살 때는 1위안, 2위안 지폐 한 장씩과 1자오, 5자오 동전 하나씩 내면 되는데 학생들은 “3위안 지폐 한 장, 6자오 동전 하나를 주면 된다”고 답했다는 것이다.
abs 심판,데이비드 카메론 영국 외무장관 역시 “장기적이고 지속 가능한 휴전 논의를 위해 전쟁을 잠시 중단한 채 인질 거래를 해야 한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