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17세 월드컵 일정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된다는 초복답게 무더위가 기승을 부린 하루였습니다.오늘 충남과 호남 곳곳에는 폭염특보가 더 확대됐는데요.내일도 대부분 지역이 한낮에 30도 안팎까지 오르겠고 높은 습도 탓에 체감온도는 이보다 더 높겠습니다.
내일은 더위와 함께 전국에 장맛비도 내리겠습니다.지금 제주와 남해안에 내리고 있는 비는 내일 아침에 남부지방으로,17세 월드컵 일정오후에는 전국으로 확대되겠고요.남부지방의 비는 내일 밤에 대부분 그치겠지만,중부지방은 모레까지 이어지겠습니다.
예상 강수량은 서울 등 중부지방에 최고 80~100mm 이상,17세 월드컵 일정남해안에도 최고 80mm 이상의 비가 내리겠고요.특히,17세 월드컵 일정남해안은 오늘 밤사이,17세 월드컵 일정중부지방은 모레 시간당 30mm 안팎의 강한 비가 집중되겠습니다.
지역별 내일 기온입니다.중부지방 서울의 아침 기온 24도로 오늘과 비슷하겠고요.낮 기온은 서울과 대전 30도.
남부지방은 광주와 대구의 낮 기온 29도,17세 월드컵 일정창원은 27도까지 오르겠습니다.
이번 한 주간 전국적으로 장맛비 소식이 잦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김다영 기상캐스터)
#MBN #날씨 #김다영 #장맛비 #폭염특보 #MBN뉴스7 #MBN날씨 #기상캐스터
17세 월드컵 일정
:타이밍을 놓친 과격한 정책으로 부동산 문제를 해결하기는 기대 난망이었다.
17세 월드컵 일정,기사 내용과 직접적인 관련 없는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