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최강야구 트라이 아웃 합격자
경북경찰청 사이버수사대…포항시는 공무원 A씨 직위 해제
아동·청소년이 등장하는 음란물을 내려 받은 뒤 이를 시청한 공무원이 경찰에 붙잡혔다.
경북경찰청 사이버수사대는 아동·청소년이 등장하는 음란물을 내려받은 뒤 시청한 혐의(청소년성보호법 위반)로 포항시청 공무원 A씨(40대)를 불구속 송치했다고 9일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A씨는 지난 2월말쯤 하루 동안 자신의 집에서 컴퓨터를 이용해 아동·청소년들이 등장하는 음란물을 내려받고 시청한 혐의다.
A씨는 포항시 일자리경제국에서 청년 관련 업무를 담당했으며 포항시는 A씨를 지난 4월 22일 자로 직위해제했다.
경찰 관계자는 “경찰청으로부터 A씨에 대한 수사 지시가 내려 와 수사를 한 뒤 지난 5월말 A씨를 불구속 송치했다”며 “A씨가 음란물을 몇 편이나 내려받았는지 등 정확한 내용은 확인해 줄 수 없다”고 밝혔다.
최강야구 트라이 아웃 합격자
:10석(조국혁신당의 목표)이면 법안 발의가 자유롭다"고 답했다.
최강야구 트라이 아웃 합격자,김 전 위원장은 16일 CBS 라디오 <박재홍의 한판승부>에 출연해 이같이 지적하며 "예를 들어서 국민의힘의 대표를 바꿔서 비상대책위원회 체제로 가서 한동훈 지금 비대위원장이 대표 역할을 하고 있는데, 제가 늘 강조를 합니다만 강서 선거의 그 참패의 본질이 뭐라고 하는지에 대한 인식이 아직도 없는 것 같다"며 "실질적으로 한동훈 비대위원장이 외형상으로 상당히 뭐 일반 국민의 시선을 끄는 그런 행동을 보이고 있고 레토릭이 굉장히 다양하게 전개되고 있지만 그게 국민의 소위 정치에 대한 민심을 바꾸기에는 나는 역부족이라고 생각한다"라고 짚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