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눈뜨고 코베인다
NO.2: 눈뜨고 코베인다 유래
NO.3: 눈뜨고 코베인다 속담
NO.4: 눈뜨고 코베인다 영어로
NO.5: 눈뜨고 코베인다 서울
광주시 입장문 발표
광주시는 7일 5·18 민주화운동을 왜곡·폄훼한 강민수 국세청장 후보자 지명을 철회하라고 촉구했다.
시는 이날 대변인 명의 입장문을 내고 “강 후보자는 자신의 석사논문에서 12·12 군사반란을‘거사’로,눈뜨고 코베이다5·18을‘광주 사태’라고 표현했다”며 “반헌법적 군사 쿠데타는 미화하고,눈뜨고 코베이다시민들의 민주화운동은 짓밟은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헌정질서 파괴와 무고한 시민 학살자 전두환을‘국가의 안정을 내세운 결정을 과감성 있게 발휘’한 리더십이 출중한 인물인 것처럼 호도했다”고 지적했다.
아울러 “정부와 여당은 5·18을 왜곡·폄훼한 국민의힘 도태우 공천파동과 황상무 시민사회수석의 낙마를 경험했다”며 “잘못된 역사 인식을 가진 인사를 국세청장 후보로 지명한 것에 대해 실망을 금할 수 없다”고 덧붙였다.
시는 “국세청장 후보 지명을 즉각 철회하고 더이상 5·18에 대한 왜곡이 발생하지 않도록 5·18정신 헌법전문 수록 공약을 즉시 실천해야 한다”고 촉구했다.
윤석열 대통령은 지난달 27일 차관급 인사에서 제26대 국세청장 후보자로 강민수 서울지방국세청장을 지명했다.
하지만 강 후보자가 1995년 집필한 논문에 전두환 전 대통령을 부적절하게 설명하고 5·18을 왜곡·폄훼한 내용이 포함돼 논란이 되고 있다.강 후보자에 대한 국회 인사청문회는 16일 열린다.
눈뜨고 코베인다
:때문에 공정거래 당국의 기업결합심사가 필수적이다.
눈뜨고 코베이다,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이 유세의 일환으로 출시한 399달러(약 53만원)짜리 운동화가 완판됐다고 CNN 방송 등이 18일(현지시간) 보도했다전날 필라델피아 스니커즈 박람회에서 트럼프 전 대통령이 직접 소개한 ‘절대 포기하지 않는(Never Surrender) 하이탑 스티커즈’는 이날 밤께 전용 판매 웹사이트인 ‘트럼프 스니커즈 닷컴’에서 완전히 동난 것으로 확인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