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사자기 전국고교야구대회 결승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출구조사 결과 예상 득표율 40% 넘어
7일 치러진 일본 도쿄도지사 선거에서 고이케 유리코(71) 현 지사의 3선 가능성이 확실시되고 있다고 현지 언론들이 보도했다.
일본 공영 NHK는 이날 오후 8시 도쿄도지사 선거 투표 마감 이후 유권자를 대상으로 한 출구조사에서 고이케 지사의 예상 득표율이 40%를 넘어서 당선이 매우 우세하다고 보도했다.
이시마루 신지 전 히로시마현 아키타카타 시장과 렌호 전 참의원도 예상 득표율 20%를 넘어 2,황금사자기 전국고교야구대회 결승전3위를 다투지만 1위인 고이케 지사와의 격차가 상당하다.
고이케 지사는 무소속이지만 집권 자민당과 공명당,황금사자기 전국고교야구대회 결승전국민민주당 도쿄도련,지역정당 도민퍼스트회 지지를 받고 있다.
대표 야당인 입헌민주당과 공산당,황금사자기 전국고교야구대회 결승전사민당은 렌호 전 의원을 지지한다.
NHK는 전날까지 진행된 사전투표 결과 조사에서도 고이케 지사가 앞서고 있어 그의 순조로운 3선이 전망된다고 부연했다.
고이케 지사는 효고현 출신으로 민방 뉴스캐스터 등을 거쳐 1992년 상원 격인 참의원 선거에 당시 일본 신당에 입후보해 첫 당선했다.이어 하원 격인 중의원으로 8선과 방위상 등을 거쳐 2016년부터 2연속 도쿄도지사를 지내고 있다.
황금사자기 전국고교야구대회 결승전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황금사자기 전국고교야구대회 결승전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전화] 02-398-8585[메일]
황금사자기 전국고교야구대회 결승전,8㎝ 폭설…도로 통제·5호선 지연뉴스 기사오늘의 국내 주요 뉴스 사진(전송시간 기준)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실시간 업데이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