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efl 챔피언십
NO.2: efl 챔피언십 순위
NO.3: efl 챔피언십 통계
NO.4: efl 챔피언십 경기
NO.5: efl 챔피언십 승격
NO.6: efl 챔피언십 중계
NO.7: efl 챔피언십 강등
NO.8: efl 챔피언십 일정
NO.9: efl 챔피언십 득점순위
NO.10: efl 챔피언십 경기수
[헤럴드경제=유혜림 기자] 금융감독원이 자산건전성이 부실한 일부 저축은행을 대상으로 경영실태평가를 실시한다.
17일 금융권에 따르면 금감원은 이달 말 연체율,efl 챔피언십순고정이하자산비율 등 자산건전성 지표가 부실한 일부 저축은행을 대상으로 경영실태평가를 실시할 방침이다.
상호저축은행 감독규정에 따르면 금감원은 저축은행 본점을 대상으로 경영실태평가를 실시한 뒤 경영정상화 계획을 받을 수 있다.
이후 종합평가에서 자본적정성,efl 챔피언십자산건전성,efl 챔피언십경영관리능력 등을 1등급(우수)∼5등급(위험) 등 5개 등급으로 구분한다.
종합평가 자산건전성·자본적정성 부문에서 4등급(취약) 이하로 받을 경우 최종적으로 금융위원회에서 적기시정조치를 부과받을 수 있다.
금감원이 자산건전성 지표 악화로 저축은행을 대상으로 경영실태평가를 하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1분기 말 기준 저축은행 연체율은 8.5%로 지난해 말 6.55%보다 2.25%포인트(p) 뛰었다.
efl 챔피언십 승격
:로버트 우드 주유엔 미국 차석대사는 이날 회의에서 북한의 27일 정찰위성 발사 및 29일 탄도 미사일 발사에 대해 "가능한 가장 강력한 표현으로 규탄한다"고 밝혔습니다.
efl 챔피언십,브라질서 만난 한미일 외교 "北도발에 긴밀 조율" 의기투합(종합3보)뉴스 기사조태열 "첫 3국정상회의 30주년에 한미일 동행 상징적 이정표"美국무 "3국협력·조정 어느때보다 중요"…日외무 "대북 긴밀공조"주요 20개국(G20) 외교장관 회의 개최지인 브라질에서 만난 한미일 외교장관[외교부 제공](멕시코시티·워싱턴·서울=연합뉴스) 이재림 조준형 특파원 김효정 기자 = 한미일 외교장관이 22일(현지시간) 주요 20개국(G20) 외교장관 회의 개최지인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에서 3자 회동을 갖고 대북 공조 강화에 뜻을 같이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