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로또 건강보험료
대구시,로또 건강보험료오늘 오전 제막식 개최
홍준표 시장 등 100여명 참석
“우상화 사업” 반대 기자회견도
대구=박천학 기자
대구를 대표하는 관문이지만 별다른 명칭이 없었던 동대구역 광장이‘박정희 광장’으로 명명됐다.
대구시는 14일 오전 동구 동대구역 광장에서‘박정희 광장’표지판(사진) 제막식을 개최했다.표지판은 폭 0.8m,로또 건강보험료높이 5m 크기이며 글씨는 고 박정희 전 대통령 친필 서체가 적용됐다.시는 1960년대 근대화의 시발점이 된 박 전 대통령의 산업화 정신을 기리기 위해 동대구역 광장을 박정희 광장으로 명명한다고 밝혔다.표지판 제막식에는 홍준표 대구시장과 대구시의회 의원 등 100여 명이 참석했다.
앞서 홍 시장은 지난 3월부터 박 전 대통령 기념사업을 추진했다.대구시 관계자는 “구한말 국채보상운동과 1960년 2·28 민주운동,로또 건강보험료1960년대 박 전 대통령의 산업화를‘대구 근대 3대 정신’으로 꼽고 있다”며 “하지만 국채보상운동이나 2·28 민주운동을 기념하는 시설이나 공원은 있지만,로또 건강보험료박 전 대통령의 산업화 정신을 기리는 사업은 없었다”고 말했다.
대구시는 동대구역 광장의 박정희 광장 명명과 더불어 남구 대명동에 들어설 대구 대표 도서관 앞 공원을‘박정희 공원’으로 조성할 계획이다.시는 또 동대구역 광장에는 올 연말,로또 건강보험료대구 대표 도서관에는 내년에 박정희 동상도 설치할 예정이다.홍 시장은 “박 전 대통령의 산업화 정신은 지금의 대구와 대한민국을 있게 한 원동력이라고 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표지판 제막식에 앞서 박정희 우상화 사업 반대 범시민운동본부는 표지판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어 “홍 시장이 친일 부역자 박정희 우상화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로또 건강보험료
:대표적인 친윤(친윤석열)계로 분류되는 박 의원은 이로서 재선 도전에 나서게 됐다.
로또 건강보험료,이전에도 사카키 미유는 그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10kg 감량에 성공했고, 성형에 500만 엔(한화 약 4433만 원) 이상 투자했다고 밝힌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