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최강야구 티켓 가격
NO.2: 최강야구 사직 티켓 가격
유로 2024에 참가 중인 프랑스 축구스타 음바페가 기자회견에 나섰습니다.
이번엔 축구가 아닌 정치 얘기를 꺼냈습니다.
이달 말 조기 총선에서 극우 세력의 정권 장악을 막아달라며 청년층에 투표 참여를 호소했습니다.
[음바페/프랑스 축구 국가대표 : 저는 다양성,관용,그리고 존중의 가치에 대해 얘기하고 있습니다. 총선 이후에도 국가대표 유니폼을 자랑스럽게 입고 싶습니다. 저의,우리의 가치와 부합하지 않는 나라를 대표해 뛰고 싶진 않습니다.]
극우 반대 목소리는 지난 주말 프랑스 전역에서 이어졌습니다.
노조와 좌파 연합이 주최한 대규모 시위에,최강야구 티켓 가격경찰 추산 25만 명이 참여해 인종차별 반대,최강야구 티켓 가격파시즘 반대를 외쳤습니다.
[위고/시위대 : 지난 선거 투표율은 50%로 프랑스 국민 절반이 투표하지 않았습니다. 국민이 투표하러 가야 합니다. 총선 이후 악몽에 시달리지 않도록 정신 차리고 제대로 선택해야 합니다.]
마크롱 대통령의 의회 해산 이후 치러지는 이달 말 조기 총선에서 극우 정당,국민연합의 의회 장악은 점점 더 가시화되고 있습니다.
최근 발표된 여론조사에서 국민연합은 지지율 33%로 선두를 달렸고,좌파 정당 연합 24%,마크롱 대통령의 중도 연합은 20%로 나타났습니다.
현지시간 17일 공식 선거운동이 시작된 가운데,압승을 자신하고 있는 국민연합의 바르델라 대표는 이번 선거로 총리가 된다면 마크롱의 조력자로 머물지 않겠다며 극우 정책 실현을 약속했습니다.
(취재 : 김경희,영상편집 : 이소영,CG : 조수인,제작 : 디지털뉴스편집부)
최강야구 사직 티켓 가격
:뉴스1 관련뉴스▶ 이강인 "형, 내가 잘못" 손흥민 "나도 어릴땐 실수" 깜짝 화해▶ "30대 형부 친구, 스무살인 내게 '확 한 번 하고 싶다' 성희롱"▶ "이강인, 올해 운 꺾여…겸손 부족" 5개월전 사주 영상 '깜짝'▶ '별세' 방실이 "움직일 때마다 칼로 찌르는 고통" 투병 재조명▶ "심장 느리게"…강재준, 아이 초음파에 오열▶ 뉴스1 X https://twitter.
최강야구 티켓 가격,실종된 치매 노인(사진 가운데)이 요구르트 판매원(맨 오른쪽)의 도움으로 무사히 귀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