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포커 웹툰
NO.2: 포커스 웹툰
NO.3: 포커페이스 웹툰
NO.4: 노을빛 아웃 포커스 웹툰
hy는 오늘(27일) 서울 강서구에서 노크를 통한 배달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밝혔습니다.
현재 강서구 내 노크 입점 상점은 900 곳에 이르는데,hy는 강서구에서 운영한 뒤 서비스 지역 확대도 검토하기로 했습니다.
hy는 별도 회원 가입이나 구독료 없이 각 상점이 설정한 최소 금액만 충족하면 무료 배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 수수료율을 업계 최저 수준인 5.8%로 적용하고 광고비와 가입비를 부과하지 않기로 하는 등 업주들의 부담도 줄이기로 했다고 밝혔습니다.
이 밖에 hy는 고객 만족도를 기준으로 노크에서 상점을 노출하고,웹툰 포커평점은 배달 서비스와 음식을 분리해 운영하기로 했습니다.
hy는 또 가맹점 홍보 활동 지원을 위해 유명 인플루언서의 상점 방문 콘텐츠를 제작해 앱을 통해 공개한다고 설명했습니다.
hy는 동네 정육점,웹툰 포커반찬가게 등 소상공인과 협업해 신선식품과 비식품 영역까지 배송품을 확대할 계획입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hy제공]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채널 추가
▷ 네이버,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포커스 웹툰
:멕시코 선거관리위원회 집계 기준 전체 유권자 수는 9천832만9천591명이다.
웹툰 포커,여성 40% "같은 일 해도 남성보다 적은 임금"뉴스 기사직장갑질119 실태 조사…‘구조적 성차별’ 여전“육아기 근로시간 단축 이유 점심때 구내식당 이용 막아”“결혼 앞두고 퇴사 요구받아” 복리후생 차별 응답률은 29% 35%가 “승진·배치서 차별”10년차 여성 직장인 A씨의 연봉은 더디게 오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