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이탈리아 축구리그
NO.2: 이탈리아 축구리그 순위
7월 한 달간 4차례 걸쳐 진행
[서울=뉴시스]정유선 기자 = 올해로 취임 10주년을 맞은 조희연 서울시교육감이 그간의 교육 정책에 대한 현장의 의견을 듣는다.
서울시교육청은 30일 '10년의 성찰,도약하는 미래'라는 주제로 포럼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포럼은 다음 달 1일,9일,17일,이탈리아 축구리그26일 총 4회에 걸쳐 열린다.
이번 포럼은 조 교육감이 지난 10년 간 추진해온 정책의 공과를 평가하기 위해 마련됐다.
20여명의 교사,이탈리아 축구리그학생,이탈리아 축구리그학계 전문가 등이 포럼에 참여한다.조 교육감은 기조강연·사례 발표·토론·대담 등을 통해 총 700여명의 청중을 만날 예정이다.
포럼은 각각 ▲교실의 변화 ▲학생의 변화 ▲학교의 변화 ▲새로운 10년 등을 주제로 진행된다.
이번 연속포럼은 시교육청 유튜브 채널인 서울시교육청TV (https://youtube.com/@goodsennews)에서 실시간 송출될 예정이다.
조 교육감은 "교육공동체와 함께 혁신미래교육의 지난 10년을 성찰하고 서울미래교육의 방향을 그려볼 수 있는 의미 있는 자리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탈리아 축구리그 순위
:TMZ 엑스 캡처미들턴 왕세자빈은 지난달 16일 복부 수술을 받고 약 2주간 입원했다.
이탈리아 축구리그,다만 동해의 심해유전에 많은 양의 석유·가스가 묻혀 있더라도 관련 기업들의 수익으로 연결되기까지는 적지 않은 시간과 비용이 소요된다는 점이 지적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