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인터 체인지
NO.2: 인터 체인지 맵
NO.3: 인터 체인저 블 바이오 시 밀러
NO.4: 인터체인
NO.5: 인터체인저블
NO.6: 인터플론 체인오일
NO.7: 인터컨티넨탈 체인
NO.8: 모달 인터체인지
NO.9: 코스모스 인터 체인
텔레그램 채널에 30초 영상 업로드…"마스크 쓰라고 해" 대화도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이 러시아에 파병된 북한군의 모습이라며 공개한 영상.젤렌스키 대통령은 러시아가 전사한 북한군의 얼굴을 소각한다고 주장했다.[젤렌스키 텔레그램 캡쳐.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고동욱 기자 =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이 "러시아가 파병된 북한 병사들의 신원을 감추기 위해 전사자의 얼굴까지 소각하고 있다"고 주장하며 관련 영상을 공개했다.
17일(현지시간) 우크라이나 매체 RBC에 따르면 젤렌스키 대통령은 이날 자신의 텔레그램 채널에 30초 분량의 영상을 업로드하고 이같이 주장했다.
영상에는 산속에서 사체로 추정되는 물체의 일부분에 불이 붙어 있고,인터 체인다른 사람으로 추정되는 실루엣이 곁에 서 있는 모습이 담겼다.
영상에는 "러시아는 북한 병사들이 죽은 뒤에도 얼굴을 감추려 하고 있다"는 영어 자막이 달렸다.
영상에는 북한군으로 추정되는 아시아인이 자신을 찍는 카메라를 향해 "노,인터 체인노"라고 말하며 손을 흔들고는 자리를 피하는 장면도 포함됐다.
영상 속 인물들이 나누는 러시아어 대화 내용이 "마스크를 쓰라고 해",인터 체인"여기 있는 것 아무도 몰라" 등이라는 설명도 영어 자막으로 실렸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이 러시아에 파병된 북한군의 모습이라며 공개한 영상.[젤렌스키 텔레그램 캡쳐.재판매 및 DB 금지]
이 밖에 우크라이나 방어선에 배치된 북한군이라며 병사 한 명의 얼굴을 클로즈업한 모습도 있다.
젤렌스키 대통령은 이런 영상을 근거로 러시아가 우크라이나 방어선 공격에 북한군이 투입된 사실만이 아니라 그로 인한 병력 손실까지 은폐하려 한다고 주장했다.
그는 "북한군은 훈련받을 때에도 얼굴을 노출하는 것이 금지돼 있다"며 "또한 우리와 전투를 마친 뒤에는 전사한 북한 병사의 얼굴을 말 그대로 불태우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이는 러시아에 만연한 인간성의 말살을 보여주는 것"이라며 "신뢰할 수 있고 지속 가능한 평화와 러시아에 대한 책임 추궁을 통해 이를 멈춰야 한다"고 강조했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이 러시아에 파병된 북한군의 모습이라며 공개한 영상.[젤렌스키 텔레그램 캡쳐.재판매 및 DB 금지]
인터 체인지
:지난 27일 오후 광주 동구 조선대학교에서 열린 대동제에서 방문객들이 축제장으로 들어가기 위해 대기하고 있다.
인터 체인,1%포인트 올라 실업률 자체만으로도 2022년 1월(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