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월드컵 2 차 예선 순위
NO.2: 월드컵 2 차 예선 c 조 순위
NO.3: 북중미 월드컵 2 차 예선 순위
폐지·쓰레기 등 들어 있어…"만지지 말고 신고"
(정선=연합뉴스) 10일 오전 강원 정선군 여량면에서 북한의 대남 오물 풍선으로 추정되는 물체가 떨어져 있다.2024.6.10 [독자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서혜림 기자 = 북한에서 보낸 '대남 오물 풍선'이 서울 지역 초·중학교에서도 발견됐다.
11일 서울시교육청에 따르면 지난달 29일부터 이날까지 서울 관악구 신관중,노원구 수락중,노원구 중원중,동대문구 청량중,월드컵 2 차 예선 순위성동구 행현초,월드컵 2 차 예선 순위중구 덕수초 등 총 6개 학교에서 오물 풍선으로 추정되는 물체가 발견됐다.
풍선은 모두 터진 상태로 학교 운동장,화단,월드컵 2 차 예선 순위옥상 실외기,월드컵 2 차 예선 순위건물 옆 계단 등에서 교직원에 의해 발견됐으며 폐지나 쓰레기류가 들어 있던 것으로 전해졌다.
유리창이 깨지거나 유해 물질이 나와 사람이 다치는 피해는 없었다.
서울시교육청은 학교에서 오물 풍선을 발견할 경우 만지지 말고 군부대(☎1338)나 경찰(☎112)에 신고하도록 지난 3일 안내했다.
앞서 발견된 풍선들은 모두 경찰이나 군부대에서 이상 유무를 확인하고 수거해갔다.
서울시교육청 관계자는 "아직은 피해 신고가 들어온 것은 없으나 풍선 내용물에 어떤 것이 들어있을지 모르기 때문에 주의해야 한다"고 말했다.
북중미 월드컵 2 차 예선 순위
:히로세 의원의 ‘불륜 의혹’은 지난달 28일 데일리신조 보도를 통해 알려졌다.
월드컵 2 차 예선 순위,조사를 마친 이 기자는 이날 오후 10시36분쯤 취재진을 만나 최 목사가 김 여사에게 명품 화장품을 선물하기 약 한 달 전인 2022년 5월부터 지난해 9월까지 두 사람이 나눈 카카오톡 대화와 명품 가방 전달 영상 원본을 검찰에 제출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