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연인 결말
NO.2: 연인 결말 더쿠
NO.3: 연인 결말 해석
NO.4: 연인 결말 예상
NO.5: 연인 결말 스포
NO.6: 연인 결말 량음
NO.7: 연인 결말 반응
NO.8: 연인 결말포함
NO.9: 파리의 연인 결말
NO.10: 손끝과 연인 결말
'다크 서클'이 한~가득입니다.
아내에게 뭘 걸렸다는 걸까요?
LG전자 한 직원의 개인 SNS가 큰 화제가 되고 있는데,한술 더 떠 회사까지 가세하며 관심을 키웠습니다.
발단은 지난달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LG전자 사옥에 낯선 기계가 등장합니다.
이름은 '기부 키오스크' 사원증을 댄 뒤 기부 액수,대상 등을 정하면,월급에서 기부금이 빠져나가는 쉬운 기부 캠페인이었습니다.
여기까지만 보면 대기업의 사회공헌쯤으로 끝날 일이었는데,한 직원이 일을 키웁니다.
바로 이 영상입니다.
[최정현/LG전자 직원/유튜브 'MZ전자' 운영 : "오늘 제가 먼저 만 원을 기부하고,구독자 1명당 천 원씩 기부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런데,생각보다 일이 너무 커져 버립니다.
좋아요,연인 결말댓글이 쏟아지며,구독자가 꼬리를 문 겁니다.
영상을 올린 지난 4일,구독자는 30명대였는데,연인 결말오늘(10일) 오후 만 2천 명을 넘겼습니다.
공약대로면 이달 월급에서 천2백만 원 넘게 이체될 상황.
기부하려다 기둥 뿌리 뽑힐 처지가 된 겁니다.
오늘 밤 11시 59분까지만 구독자 수를 집계해 기부액을 확정하기로 했는데,이 직원의 사연이 화제를 모으자 LG전자는 회사 차원에서 기부금을 지원하는 방안을 검토하기로 했습니다.
과도한 관심 끌기란 시선도 있지만,연인 결말'쉬운 기부' 사업을 이보다 더 잘 알릴 수 있었을까 싶기도 합니다.
연인 결말 더쿠
:'테라' 권도형, 한국 아닌 미국으로 송환…도피 22개월만(종합)뉴스 기사법원이 송환국 결정…"범죄인 인도 약식 절차에 동의했기 때문"미국서 중형 예상…병과주의 채택 100년 이상 징역형도 가능법정에 나타난 권도형(포드고리차[몬테네그로]=연합뉴스) 권도형 테라폼랩스 대표가 위조 여권 사건에 대한 재판을 받기 위해 16일(현지시간) 몬테네그로 수도 포드고리차에 있는 포드고리차 지방법원으로 향하고 있다.
연인 결말,이어 "우리의 일은 이제 막 시작됐다"라며 "뉴저지는 메넨데스와 도널드 트럼프의 부패, 혼돈과 가족을 위해 노력하는 정치 사이에서 선택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