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fc신시내

【캐치볼야구아카데미】토토 윈즈|fc신시내

NO.1: 캐치볼야구아카데미

조 바이든 대통령이 28일(현지시각) 대선 경합주 중 한 곳인 노스캐롤라이나주 랄리에서 열린 실내 유세에서 연설하고 있다.ⓒAP 연합뉴스
조 바이든 대통령이 28일(현지시각) 대선 경합주 중 한 곳인 노스캐롤라이나주 랄리에서 열린 실내 유세에서 연설하고 있다.ⓒAP 연합뉴스


미국 유권자 10명중 7명이 대선 후보 1차 TV토론에서  패배했다는 평가를 받은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대선 도전을 포기해야 한다는 여론조사 결과가 나왔다.

CBS는 유고브와 함께 지난 28∼29일 전국 등록 유권자 1천130명 대상으로 실시한 조사(오차범위 ±4.2%p)에서 바이든 대통령이 대선에 출마해서는 안 된다는 응답이 72%로,캐치볼야구아카데미출마해야 한다(28%)는 응답을 압도했다고 30일(현지시각) 보도했다.

2월 같은 기관 조사 때는 출마 반대가 63%,캐치볼야구아카데미찬성이 37%였다.

CBS는 오래전부터 제기돼온 바이든 대통령의 인지능력에 대한 의구심이 커졌다고 전했다.

그가 출마하지 말아야 한다고 말하는 유권자들 대부분은 나이와 함께 그의 선거운동과 공직에서의 효율성 모두에 관해 우려를 나타냈다고 CBS는 분석했다.

나이에 대한 우려가 86%,공직수행 문제 71% 등이었다.

이번 조사 대상자 중 상당수는 민주당 지지자들이 포함됐다.

민주당 당원 중에서는 바이든 대통령이 출마해야 한다는 응답이 54%로 '출마 반대'(46%)보다 많았지만 출마 찬성 64% 반대 36%였던 2월 조사결과와 비교하면 큰 변화가 있었다.

또 민주당 당원을 대상으로 '바이든이 대선후보로 지명돼야 하느냐'고 물은 결과 55%는 '계속 출마해야 한다'고 답했고,캐치볼야구아카데미45%는 '물러나야 한다'고 답했다.

전체 조사대상 중 '바이든 대통령이 대통령으로 일할 수 있는 정신 건강과 인지력을 가지고 있다고 보느냐'는 질문에 72%가 '그렇지 않다'고 답해 '그렇다'는 응답(27%)을 압도했다.

지난 6월 조사에서는 '그렇지 않다'는 응답이 65%,'그렇다'는 응답이 35%였다.

이번 조사에서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대통령으로 일할 수 있는 정신 건강과 인지력을 가지고 있다고 보느냐'는 질문에 대해선 50%가 '그렇다'고 답했고 49%는 '그렇지 않다'고 응답했다.

바이든 대통령이 지난 27일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과의 TV 토론에서 말을 더듬고 맥락에서 벗어난 말을 하는 등 극도로 부진한 모습을 보이자 민주당 내부에서는 새 인물이 나설 수 있도록 바이든 대통령이 재선 도전을 포기해야 한다는 목소리가 제기되고 있다.

캐치볼야구아카데미

:눈도 뜰 수 없고, 호흡도 약해지기 시작했다.

캐치볼야구아카데미,3%는 앞으로도 원어민 수업을 희망한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