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포커 잘하는법
NO.2: 포커 잘하는법 디시
NO.3: 한게임 포커 잘하는법
특별자치도 자치분권 확보 등 6개 분야
김진태 지사,전북도청 공직자 대상 특별 강연도
[서울경제]
김진태 강원특별자치도지사는 11일 전북특별자치도를 찾아 상생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이날 김 지사는 전북도청 공무원 500명을 대상으로 한 특강에서 함께 특별자치시대를 열자고 제안했다.
강원자치도에 따르면 이번 협약은 지역 주도형 상향식 특별자치도로 강원과 전북이 공통된 가치와 목표를 공유하고 6개 분야에 대해 상호 협력을 강화할 예정이다.
주요 내용은 △특별자치도 성공 실현을 위한 자치분권 확보 △특별법 체계 개선을 위한 학술교류 및 입법활동 강화 △국토종합계획 수립(변경)시 특별자치도권역 반영 △문화 및 산악관광 활성화 △청소년 교류 활성화 △고향사랑기부제 상호 홍보 협조 등이다.
분야별 세부 협력방안은 향후 실무자 간 상호 협의를 통해 마련해 나갈 예정이다.
김관영 전북특별자치도지사는 “지금까지 전북과 강원은 세미나,워크숍 등 지속적인 교류가 있었지만,포커 잘하는법이번 협약식을 통해 함께 더욱 협력 관계가 될 것”이라며 “또 전북과 강원 국회의원들이 힘을 모아 노력을 해나간다면 시너지가 상당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김 지사는 “김관영 지사의 도정 추진방향과 우리의 도정 방향이 일맥상통한다”며 “앞으로도 양 도가 협력하며 특별자치시대를 열어나가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협약식 후 김 지사는 전북자치도청 공연장동으로 자리를 옮겨‘매운 맛 정치인’에서‘순한 맛 행정가’로 변화된 모습,포커 잘하는법전북과 강원의 인연,포커 잘하는법강원특별자치도 출범 후 변화된 모습,포커 잘하는법앞으로 특별자치도가 나아가야 할 미래 등을 제시하며 특별 강연을 진행하였다.앞서 강원과 전북은 지난 5월 '특별자치 관계관 합동워크숍'에서 특별자치도 추진상황 및 주요특례 등을 공유하고 공동 입법과제 발굴에 대해 논의한 바 있다.지난 6월에는 강원·전북 연구원이 공동으로 릴레이 국회포럼을 개최하는 등 공동 협력 행사를 개최했다.
포커 잘하는법
:진화를 이끌고 있는 인텔은 올해를 ‘AI PC’의 원년으로 삼고, 시장을 선도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포커 잘하는법,최 회장은 혼인 기간 중인 1994년 11월 2억8000여만 원을 주고 유공으로부터 대한텔레콤 주식 70만 주(주당 400원·현 SK㈜ 주식)를 구매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