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esfj 빙고
NO.2: esfj 빙고 판
NO.3: mbti 빙고 esfj
KBS는 입장문을 내고 "공연 예술 녹화 중계 프로그램인 'KBS 중계석'과 관련해 시청자들께 우려와 실망을 끼친 점에 사과드린다"고 밝혔습니다.
KBS는 "당초 7월 말 방송 예정이었다가 올림픽 중계 때문에 뒤로 밀려 광복절 새벽에 방송됐다"며 "바뀐 일정을 고려해 방송 내용에 문제가 없는지,esfj 빙고시의성이 적절한지 확인하고 검토하지 못한 제작진의 불찰"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오늘 오전 0시 KBS 1TV에 방영된 'KBS 중계석'은 올해 6월 29일 예술의전당에서 공연된 오페라 '나비부인' 녹화본을 내보냈습니다.
이탈리아 작곡가 자코모 푸치니가 작곡한 '나비부인'은 미국인 장교와 일본인 여성의 사랑을 다루는데,esfj 빙고두 주인공의 결혼식 장면에서는 일본 국가인 기미가요가 연주되고 여주인공은 일본 전통 복식 기모노를 입습니다.
한편 오늘 날씨 예보에서 화면 한쪽 태극기가 좌우 반전된 것과 관련해 KBS는 "이미지 표출에 실수가 있는 것을 확인하고 즉시 수정했다"며 "진심으로 사과 말씀 드리며 같은 문제가 반복되지 않도록 세심한 부분까지 신경 쓰겠다"고 밝혔습니다.
좌우가 뒤바뀐 태극기를 쓴 이유에 대해선 "인물이 태극기를 들고 있는 장면에 맞추기 위해 제작자가 컴퓨터 그래픽 프로그램으로 태극기 그림을 반전시킨 결과였다"고 설명했습니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esfj 빙고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esfj 빙고채널 추가
▷ 네이버,esfj 빙고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esfj 빙고
:눈길에 미끄러지는 차를 세우려다 30대 남성이 숨졌고, 무거운 눈에 체육관 지붕이 무너져 내렸습니다.
esfj 빙고,그러면서 "그러나 일부 국외의 반중 적대 세력은 이 같은 기회를 틈타 유언비어를 날조하고 쌍방을 부추겨 시비를 걸며 소위 '모든 사람이 중국에 입국하면 휴대전화에 대해 검문받을 수 있다'고 제멋대로 날조하고 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