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도박 스웹
8일 인디안익스프레스와 트러스트오브인디아 등 현지 언론에 따르면 저스틴 비버는 지난 5일(현지시간) 인도 뭄바이에서 열린 암바니 가문 막내아들이자,릴라이언스 인더스트리 상무이사인 '아난트 암바니'의 결혼식 식전 행사에 참석했다.
12일 예정된 본식에 앞서 예비 신부 '라디카 머천트'를 위한 축하공연인 '산기트'(Sangeet)에 참석한 비버는 이날 'Baby','Peaches','Love Yourself',도박 스웹'Sorry' 등 그의 인기곡을 12곡 이상 부르며 개인 콘서트 현장을 방불케 하는 무대를 선보였다.
그는 인도 전통의상을 입고 축가를 부르는 대신,평소 즐겨 입는 배기팬츠와 워커 등을 신고 무대에 올라 공연을 선보였고,축하객들이 환호하는 모습은 영상과 인스타그램 등에서도 퍼졌다.
이 행사를 위해 받은 개런티는 1000만달러로 알려졌다.이는 암바니 가문이 초청한 팝스타 개런티 중 최고액으로 전해졌다.
앞서 지난 3월 리한나가 두 사람의 프리 웨딩에서 공연한 바 있는데,도박 스웹당시 630만달러(약 87억원)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도박 스웹
:이를 본 누리꾼들은 “나도 영양성분 골고루 갖춰서 먹고 싶다”, “왜 이렇게 잘 나오냐”, “이렇게 잘 먹으니까 범죄 저지르지”, “범죄자 식단에 김치 올려주면 안 된다”, “군대보다 잘 나온다”, “뭘 잘했다고 먹이냐.
도박 스웹,지난해엔 189년 역사상 처음으로 유리천장을 깨고 여성 대법원장이 나왔고, 2022년에는 사상 처음으로 '경제통' 여성 공무원(당시 재무차관보)에게 중앙은행(방시코·Banxico) 총재직을 맡겼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