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셀타 비고 대 바르셀로나
NO.2: 셀타 비고 대 바르셀로나 경기 티켓
NO.3: 셀타 비고 대 fc 바르셀로나 라인업
NO.4: 셀타 비고 대 fc 바르셀로나 순위
NO.5: 셀타 비고 대 fc 바르셀로나 통계
NO.6: 셀타 비고 대 fc 바르셀로나 타임 라인
NO.7: 셀타 비고 대 fc 바르셀로나 경기
NO.8: 셀타 비고 대 fc 바르셀로나 선수 평가
NO.9: 셀타 비고 대 fc 바르셀로나
NO.10: 셀타 비고 대 fc 바르셀로나 방송 채널
정부,셀타 비고 대 바르셀로나내년까지… 2만 가구 재추가
정부가 올해부터 내년까지 2년간 빌라·오피스텔 등 비(非)아파트 12만 가구를 사들여 무주택자에게 저렴한 전월세로 공급하기로 했다.애초 8만 가구를 공급할 예정이었는데 지난 3월 민생토론회에서 목표치를 10만 가구로 늘렸고,셀타 비고 대 바르셀로나2만 가구를 다시 추가했다.주택 수요가 많은 수도권 지역에 전체 물량의 70%를 공급할 계획이다.
국토교통부는 17일 열린 경제관계장관회의에서 이런 내용이 담긴 매입 임대주택 공급 방안을 보고했다.12만 가구 중 7만5000가구는 한국토지주택공사(LH) 등 공공이 빌라·오피스텔을 짓는 사업자에게 매입을 약정하는 방식으로 시장에 공급한다.정부는 이렇게 사들인 집을 시세의 30~50% 수준의 월세로 무주택 저소득층과 청년들에게 최장 20년간 임대로 제공한다.기존 주택을 매입해 월세로 제공하는 기축매입임대는 2만 가구,LH와 HUG(주택도시보증공사)가 무주택 중산층 가구를 대상으로 시세의 90% 정도에 공급하고 최장 8년 동안 거주할 수 있는‘든든전세’는 2만5000가구를 공급할 계획이다.
정부는 이날 리츠(REITs·부동산투자회사) 활성화 방안도 발표했다.리츠란 다수로부터 자금을 모아 부동산에 투자하고,셀타 비고 대 바르셀로나투자 수익을 배당하는 회사다.정부는 주택과 오피스 분야에 70% 이상 쏠려 있는 국내 리츠 투자 대상을 헬스케어 분야와 데이터센터 등 기술 자산 등으로 확대한다는 방침이다.시니어 주택을 개발·운영하면서 발생하는 수익을 투자자에게 배분하는 헬스케어 리츠는 2기·3기 신도시를 중심으로 내년까지 3곳 이상,2030년까지 10곳 이상 공모해 추진하기로 했다.정부는 또 리츠가 직접 부동산 개발 사업에 나설 경우 각종 인허가 규제와 공시 의무를 완화해주는‘프로젝트 리츠’도 도입한다고 밝혔다.
셀타 비고 대 fc 바르셀로나 타임 라인
:kr)[핫클릭]▶ 허름한 사무실…그곳서 만난 '사채 피해자들의 성자'▶ 만지고, 주무르고…라틴댄스 강사의 '선 넘는' 강습▶ 김민재, 첫 벤치 스타트…투헬 감독이 밝힌 이유▶ 허리까지 차오른 눈에 기어서 전진…사투 끝 구조▶ [인터뷰] 가수 김범수에게 '김나박이' 타이틀이란?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셀타 비고 대 바르셀로나,이경규는 “파묘가 무덤이 아니라 여러분의 가슴을 팔 거다”라는 한 줄 평과 함께 5점 만점에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