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liga super standings
NO.2: liga super standings 2024
NO.3: liga super standings 2023
NO.4: liga super standings 2022
NO.5: liga super standings 2013
NO.6: liga super standings 2021
NO.7: liga super standings 2012
NO.8: liga super standings 2011
NO.9: liga super standings 2014
NO.10: liga super standings 2019
[앵커]
정부의 의대 증원 정책에 반발한 대한의사협회가 오늘부터 총파업에 들어가겠다고 밝힌 가운데,liga super standings지역 대학병원에서도 일부 교수들이 집단행동에 동참하고 나섰습니다.
오늘 하루 휴진에 동참한 동네 병·의원도 있다고 하는데,liga super standings취재기자 연결해 부산 지역 의료계 상황 알아보겠습니다.차상은 기자!
[기자]
부산대병원에 나와 있습니다.
[앵커]
총파업에 동참한 부산 지역 대학병원 교수들은 얼마나 됩니까?
[기자]
부산대병원 교수 2백70명 가운데 18명이 오늘 하루 휴진 의사를 병원 측에 밝혔습니다.
비율로는 병원 내 교수 가운데 6%가 조금 넘는 수준입니다.
부산대병원은 교수들의 휴진 참여율이 높지 않아 진료에는 별다른 차질이 없을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오늘 휴진하는 교수 대부분이 외래 진료를 하지 않는 날이어서 환자들에게 미치는 영향도 크지 않을 거로 보입니다.
동아대병원에서도 휴진에 동참하는 교수는 거의 없는 수준인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대학병원 교수들의 휴진 참여율은 지난주 예상치보다는 크게 저조합니다.
부산대병원 의대 교수협의회가 지난주 실시한 설문조사에서는 응답자 3백32명 가운데 절반이 넘는 65%가 휴진에 참여하겠다고 답했습니다.
동아대병원에서도 비슷한 결과가 나왔는데,실제 집단 휴진으로는 이어지지 않았습니다.
부산 지역에서 오늘 휴진을 신고한 의료기관은 2천6백여 곳 가운데 87곳으로,liga super standings휴진 신고 명령 대상 가운데 3.3%를 차지합니다.
일부 동네 의원과 병원 등이 휴진에 참여하는데,liga super standings정기 진료가 필요하거나 수술 예정인 환자와는 사전에 일정을 조정해 실제 피해는 없을 것이라고 부산시 의사회는 설명했습니다.
부산시는 업무 개시 명령을 내리고 현장 점검반을 가동해 정당한 사유가 있는지 조사할 계획입니다.
부산시는 또 의료 공백을 최소화하기 위해 지역 보건소 진료 시간을 오후 8시까지 연장하고,liga super standings부산의료원도 오후 7시까지 운영하기로 했습니다.
지금까지 부산대병원에서 YTN 차상은입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liga super standings 2022
:한편 탄녹위는 다른 지자체들도 교통카드 이용 시 탄소 감축 안내 음성 적용을 원할 경우 소통참여팀에 문의하면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liga super standings,藥院不有銅人及木人乎? 淳曰, 木人則有之, 而銅人無之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