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던도크 fc
NO.2: 던도크
NO.3: 던도크 fc 경기
NO.4: 던도크 fc 대 슬라이고 로버스 fc 통계
NO.5: 던도크 fc 대 데리 시티 통계
NO.6: 던도크 fc 대 슬라이고 로버스 fc 순위
NO.7: 던도크 fc 대 워터퍼드 fc 순위
NO.8: 던도크 fc 대 워터퍼드 fc 통계
NO.9: 던도크 fc 대 보헤미안 fc 순위
NO.10: 던도크 fc 대 골웨이 fc 통계
전용 59㎡분양가 7~8억,던도크수억 시세차익 기대
[서울경제]
당첨만 되면 7억 원 가량의 시세 차익이 기대되는 대방건설의‘과천 디에트르 퍼스티지’의 청약에 지원자들이 대거 몰릴 것으로 전망된다.
28일 분양 업계에 따르면 지난 26일 문을 연‘과천 디에트르 퍼스티지’의 견본주택에 일 평균 2000여명이 몰리고 있다.29일 부터는 주말이라 더 많은 방문객들이 견본주택을 찾을 것으로 보인다.
이 단지는 과천 지식정보타운의 마지막 민간분양 아파트로 분양가 상한제까지 적용돼‘로또급’청약 단지로도 불린다.모두 전용 59㎡로 공급되는데 분양가가 약 7억 6800만 원~8억 7000만 원 수준으로 책정됐다.과천시에서 입주 15년차 이내 아파트의 전용 59㎡ 타입이 주로 14~15억 원 수준에 시세가 형성돼 있어 당첨만 되면 7억 원 가량의 차익이 기대된다.
분양 관계자는 “’준강남’입성 기회에 분양가 상한제까지 적용돼 수많은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며 “주말 방문객수가 급증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던도크항상 고객들의 편의를 최우선으로 두고 견본주택 운영에 집중할 것”이라고 전했다.
단지는 4호선‘과천정보타운역(예정)’과‘정부과천청사역’의 중심에 위치하며 서울 주요 강남권 접근이 용이하다.단지는 전 타입 판상형 구성 및 4Bay 설계가 적용된다.세대 당 주차대수는 약 2.16대를 계획했다.단지는 경기도 과천시 문원동 874-1 일대에 지하 3층~지상 최고 28층,던도크8개동,던도크전용면적 59㎡,던도크총 740가구로 조성된다.
오는 7월 1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청약 일정에 돌입한다.견본주택은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비산동 일원에 성황리에 운영 중이다.
던도크 fc 대 슬라이고 로버스 fc 순위
:앞서 교육부와 한국대학교육협의회(대교협)은 이날 각 대학의 2025학년도 정시·수시모집 계획을 발표했다.
던도크,머스크는 이후 CNN 전 앵커 돈 레몬과의 인터뷰에서 관련 질문에 "내가 친구 집에 갔는데 트럼프가 기다리고 있다고 해서 '알았다, 괜찮다'고 했다"고 만남의 배경을 설명했으며, 트럼프와의 대화 내용도 특별하고 새로운 것은 없었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