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집밥 월드컵
연이은 교통사고로 시민의 안전이 우려되는 가운데 또 한 번 제주에서 인도 돌진 사고가 발생했다.
4일 뉴스1에 따르면 제주소방안전본부 등은 전날 오후 6시6분쯤 제주시 삼도일동 전농로에서 20대 관광객이 몰던 승용차(아반떼)가 상가를 들이받았다고 밝혔다.
당시 인도와 상가에 사람이 없어 다행히 인명피해는 없었던 것으로 전해졌다.운전자도 크게 다치지 않아 병원으로 이송되진 않았다.
경찰은 현재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 중이다.
차량 돌진 사고는 최근 들어 많은 논란이 되고 있다.
지난 1일 서울 시청역 인근 교차로에선 60대 제네시스 차량 운전자가 호텔 지하 주차장을 빠져나온 뒤 일방통행 4차선 도로를 역주행하다 10명이 넘는 시민을 쳐 행인 9명이 숨지고 7명이 다쳤다.제네시스 차량 운전자는 급발진을 주장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 전날 오후 5시18분쯤엔 60대 택시 운전자가 국립중앙의료원 응급실 외벽을 들이받는 사고가 발생했다.이 사고로 보행자 2명이 차량에 치였고,집밥 월드컵각각 중상과 경상을 입었다.이날 서울 중부경찰서는 해당 택시 운전자가 마약 간이 검사에서 양성 반응이 나왔다고 밝혔다.
집밥 월드컵
:나이가 들어 혈관 기능이 떨어지는 장년층에서 많이 발견되며 고혈압, 당뇨병 등 대사 질환과 연관성이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집밥 월드컵,마주칠 기회가 있다면 '고물가에 살기가 너무 힘듭니다, 정치 좀 잘해주세요' 같은 말을 해도 될까? 혹시라도 경호원들에게 입 틀어막혀 들려 나가고 정치적 의도가 개입된 불순한 행동이라며 집중포화 대상이 되는 것은 아닐까? 설마 그렇게야 하겠냐마는 날마다 벌어지는 일들을 보면 무섭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