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프랑스 대 지브롤터
NO.2: 프랑스 대 지브롤터 평점
NO.3: 프랑스 축구 국가대표팀 대 지브롤터 축구 국가대표팀
"미국 사보험 가입자의 약 80% 확보 목표"
알리글로는 지난해 12월 미국 식품의약국(FDA)에서 품목허가를 받은 면역글로불린 혈액제제다.정맥에 투여하는 방식의 면역글로불린 10% 제제로,선천성 면역 결핍증으로도 불리는 일차 면역결핍증에 사용된다.
PBM은 미국에서 사보험 처방약 관리를 전문적으로 대행하는 업체다.PBM을 통해 처방집에 등재되는 것은 미국 의료보험 체제에 편입되는 것을 의미한다.녹십자는 이번 계약에 이어 추가로 3~5개의 PBM과 계약을 추진할 계획이다.미국 사보험 가입자의 약 80%를 확보하겠다는 목표다.
아울러 핵심 유통채널로 공략하고 있는 유명 전문약국과도 계약을 체결하는 등 이달 중 알리글로를 출시할 수 있도록 속도를 높이고 있다.현재 오창공장에서 1차 출하를 준비하고 있으며,이르면 다음 주에 첫 출하가 이뤄진다.물량이 미국 물류창고와 유통업체를 거치면 이달 중순부터 실질적인 처방이 가능할 것으로 전망된다.
GC녹십자 관계자는 "미국 내 PBM,프랑스 대 지브롤터전문약국,프랑스 대 지브롤터유통회사 등과 파트너십을 통해 혁신적인 치료법에 대한 환자 접근성 향상을 위한 노력을 계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프랑스 대 지브롤터
:알에프텍, 10억 규모 자사주 취득 결정뉴스 기사[이데일리 김보겸 기자] 알에프텍(061040)은 22일 이사회를 열고 주가안정 및 주주가치 제고를 위해 10억원 규모 자사주를 취득하기로 결정했다고 이날 공시했다.
프랑스 대 지브롤터,com▶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노컷뉴스 주요뉴스 ]- 조국, 한동훈 직격 "윤석열·김건희 범죄 집단…감놔라 배놔라 할 상황 아냐"- 김경율 "김건희, 숨을 필요 없지만…다만 2부속실 먼저"- "정원 확대, 솔직히 필요하죠" '소수의견' 지키는 의사들- '지지율 빨간불' 민주당, 추미애 '동작을'·전현희 '강동갑' 검토- bhc, 닭고기 '국산→브라질산' 슬쩍 바꾸고 '가격까지 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