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2022카타르월드컵 8강

카타르 대 우즈베키스탄|【마카오 카지노 천국】

NO.1: 카타르 대 우즈베키스탄

NO.2: 카타르 대 우즈베키스탄 심판

NO.3: 카타르 대 우즈베키스탄 중계

NO.4: 카타르 대 우즈베키스탄 축구

NO.5: 카타르 대 우즈베키스탄 실시간

NO.6: 카타르 대 우즈베키스탄 주심

NO.7: 카타르 축구 국가대표팀 대 우즈베키스탄 축구 국가대표팀

지난 6월 허웅 고소로 수사…마약류 투약 혐의는 불송치 방침

KCC 허웅 [KBL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KCC 허웅
[KBL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이미령 기자 = 프로농구 선수 허웅(31·KCC)이 수억원을 내놓으라는 요구와 함께 협박당했다며 고소한 전 여자친구 A씨가 검찰에 넘겨졌다.

서울 강남경찰서는 A씨를 공갈미수,협박,카타르 대 우즈베키스탄스토킹처벌법 위반 혐의로 검찰에 송치했다고 16일 밝혔다.

허웅 측은 지난 6월 "A씨가 2021년 5월 말부터 허씨의 사생활을 언론과 SNS,카타르 대 우즈베키스탄소속 구단 등을 통해 폭로하겠다고 협박하며 3억원을 요구했다"면서 A씨를 고소했다.

당시 A씨가 임신하게 되면서 갈등이 빚어지자 자신을 협박했다는 게 허웅 측 주장이다.

이후 허웅과 A씨 사이에 사생활을 들춰내는 진실 공방이 벌어졌고,카타르 대 우즈베키스탄허웅은 유튜브 채널에 나와 낙태 강요 등 의혹에 대해 "전혀 그런 적 없다"고 해명하기도 했다.

A씨는 "원치 않는 성관계를 해 임신했다"고 주장하며 허웅을 강간상해 혐의로 맞고소한 상태다.이 사건은 서울 수서경찰서가 수사 중이다.

한편 강남서는 A씨와 지인의 마약류 투약 혐의도 수사해달라는 허웅 측 고소와 관련해서는 혐의가 없다고 보고 불송치할 방침이다.



카타르 대 우즈베키스탄 주심

:특히 ‘사랑? 위기? 우린 어디에 빠진 걸까?’라는 포스터 속 문구는 사랑해서 결혼한 두 사람의 관계가 위기에 봉착했음을 짐작하게 한다.

카타르 대 우즈베키스탄,유진기업, 여의도 파크원 임대차계약 연장 '성공'…2027년 말까지포스코이앤씨, 파크원 책임임차 3년…유진기업 임차 유도파크원 준공 당시 '코로나19 사태'…좋은 조건에 계약체결서울 오피스 '품귀'…여의도 임대료, 3년 전보다 60% 올라유진자산운용, 브라이튼 여의도 내 오피스 '앵커원' 사용이 기사는 2024년02월23일 17시26분에 마켓인 프리미엄 콘텐츠로 선공개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