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아시안게임 휴식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7선 경험 바탕 시민 의견 수용할 것"
국힘은 부의장·상임위 3석도 가져가경남 창원시의회 후반기 의장에 국민의힘 손태화(양덕1·2,합성2,구암1·2,봉암동) 의원이,부의장에 같은 당 권성현(동읍,대산,북면) 의원이 선출됐다.이로써 다수당인 국민의힘은 상임위원장 3석을 포함해 총 5석을 가져갔다.더불어민주당은 상임위원장 2석을 차지하는 데 그쳤다.
애초 창원시의회는 시의원 35명 중 국민의힘이 27명으로 다수를 차지하는 탓에 의장단 독식이 예상됐다.
이날 의장 선거에서도 손 의원이 같은 당 의원으로부터 27표를 얻어 17표를 득표하는 데 그친 민주당 문순규 의원을 제치고 당선됐다.
손 의원은 “7선 의정 경험을 바탕으로 집행기관에 대한 견제와 감시 역할을 충실히 하고,시민의 작은 목소리도 크게 듣고 시정에 반영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당선 소감을 밝혔다.
또 부의장 선거에서 권 의원이 23표로,민주당 김상현 의원(21표)을 따돌리고 당선인 자리에 올랐다.
상임위원장 선거에서는 국민의힘에서 이탈 표가 일부 나오면서 5석 중 3석은 국민의힘에,프로야구 아시안게임 휴식2석은 민주당에 돌아갔다.
국민의힘 이해련(충무,여좌,태백동) 의원이 의회운영위원장을,박선애(월영,문화,반월중앙,프로야구 아시안게임 휴식완월동) 의원이 기획행정위원장을,최정훈(이동,자은,덕산,풍호동) 의원이 경제복지여성위원장을 맡게 됐다.
민주당에서는 정순욱(경화,병암,석동) 의원이 문화환경도시위원장에,프로야구 아시안게임 휴식전홍표(월영,문화,반월중앙,완월동) 의원이 건설해양농림위원장에 선출됐다.
이들 임기는 다음 달 1일부터 시작된다.시의회는 다음 달 1일 임시회를 열어 부위원장과 상임위원을 배정할 계획이다.
프로야구 아시안게임 휴식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프로야구 아시안게임 휴식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내일 오후부터 서쪽 지역은 맑은 날씨를 보이겠지만 강원과 경북에는 주말 내내 먹구름이 끼는 가운데 일요일인 모레에도 비가 내리겠습니다.
프로야구 아시안게임 휴식,이 아파트 해당 면적은 2021년 7월 4억1700만원에 최고가를 기록했는데 당시 전세 시세가 1억9000만원가량이었으니 갭투자를 위해서는 2억2000만원가량이 필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