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샌들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셀트리온그룹은 17일 온라인 기자간담회에서 셀트리온의 100% 자회사로 CDMO 전문기업 셀트리온바이오솔루션스를 출범한다고 밝혔다.CDMO는 제약·바이오 고객사의 주문을 받아 바이오 의약품을 대신 개발하고 생산하는 사업이다.셀트리온바이오솔루션스는 신약 후보물질 선별부터 세포주 공정 개발,여름샌들힐임상 시험 계획,여름샌들힐허가 서류 작성,여름샌들힐상업 생산까지 의약품 개발 전(全) 주기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셀트리온그룹은 CDMO 사업을 본격화하는 배경에 대해 “글로벌 바이오 의약품 수요가 늘고 있고 국내외 시장에서 지속적인 CDMO 위탁 요청이 있었다”고 설명했다.셀트리온은 지난 2002년 의약품 위탁생산(CMO) 사업을 시작하고 글로벌 제약사를 상대로 비즈니스 성과를 쌓아왔다.고객사의 요청에 따라 생산만 해주던 CMO에서,신약 개발 단계로 위탁 사업 영역을 넓히는 의미가 있다.기존 바이오 의약품 제조 역량을 토대로 생산성을 높여 바이오솔루션스의 원가 경쟁력을 갖추겠다는 계획이다.
신설 법인의 대표는 이혁재 셀트리온 수석부사장이 내정됐다.이 신임 대표는 셀트리온그룹에서 제품 허가,임상,생산의 경험을 두루 갖췄다.생산 시설 위치로는 인천 송도 등이 거론된다.회사는 “상세 부지는 검토 중”이라고 밝혔다.
셀트리온바이오솔루션스는 국내에 최대 20만 리터(L) 규모로 설계해 내년에 10만L 규모로 1공장 착공에 들어간다.초기 설비 구축과 위탁 개발 서비스 개시에 셀트리온그룹이 최대 1조5000억원을 투자한다.이후 외부 투자금도 비슷한 규모로 조달하겠다는 계획이다.셀트리온 그룹은 2028년부터는 상업 생산과 더불어 본격적인 매출이 발생할 것으로 전망한다.
경쟁력 강화를 위해 국내외 연구소도 확대한다.한국을 비롯해 미국과 유럽,인도 등에 특성화 연구센터를 설립하고 CDMO 종합 솔루션을 제공한다.셀트리온그룹 서정진 회장은 “우수한 연구개발 인재를 확보하고,여름샌들힐경력사원보다는 신입사원을 채용해 좋은 인재로 활동하게 하겠다”고 말했다.
여름샌들힐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여름샌들힐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다시는 연상 안 만날 것"▶ '인기 1등' 男배우, 인지도 덜한 여배우 모욕 '논란'.
여름샌들힐,박성재 법무부 장관은 "정부가 미래를 대비해 추진하는 의료 개혁 정책임에도 일부 의료인들이 독점적 지위에 따른 기득권 지키기에 급급해 정책 철회만을 주장하면서 불법적인 집단행동에 나서는 것에 대해 법과 원칙에 따라 엄정하게 대응할 방침"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