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보르하 마요랄
NO.2: 보르하 마요랄 인벤
NO.3: 보르하 마요랄 등번호
기념행사는 6·25참전용사,각 보훈단체장,보르하 마요랄기관·단체장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6·25 전쟁 동영상 시청에 이어 국민의례,기념사,격려사,보르하 마요랄회고사,보르하 마요랄만세삼창,보르하 마요랄6·25 노래 제창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기념식에서는 애국정신 함양을 위해 헌신한 보훈·안보단체 유공자 10명에게 시장 표창을 수여했다.
김성제 시장은 기념사에서 "오늘 우리가 누리는 이 경제적 번영과 자유,보르하 마요랄민주주의는 순국선열들의 피와 땀으로 이뤄진 역사라는 사실을 잊지 말아야 할 것임을 의왕시민과 함께 영원히 기억하겠다"라고 말하며 참전 유공자에게 감사와 예우의 뜻을 전했다.
한편 대한민국무공수훈자회 의왕시지회(회장 권재근)는 이날 대회의실에서 '6·25전쟁 사진 전시회' 열었으며,보르하 마요랄오늘 26일까지 평생교육원에서도 사진 전시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보르하 마요랄 등번호
:기내식 서비스 향상을 위해 전통 한식 기반 비건 메뉴를 선보였고, 프레스티지 클래스 승객 대상으로는 기내식 사전 주문 서비스도 도입했다.
보르하 마요랄,25일 통영국제음악당을 시작으로 서울 예술의전당(3월 2일), 광주 국립아시아문화전당(3월 6일) 등에서 리사이틀 ‘브리티시 나잇’을 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