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불법스포츠 도박 처벌
기아는 서울 신구로지점 진유석 선임 오토컨설턴트가 누계 판매 대수 4000대를 달성해‘그랜드 마스터’에 올랐다고 25일 밝혔다.그랜드 마스터는 누계 판매 4000대를 기록한 오토컨설턴트에게만 주어지는 칭호다.
지난 2001년 기아에 입사한 진 선임 오토컨설턴트는 연평균 167대를 팔아 기아의 30번째 그랜드 마스터가 됐다.기아는 진 선임 오토컨설턴트에게 상패와 포상 차량을 수여했다.
진 선임 오토컨설턴트는 “차량 구매 고객은 물론 상담만 한 고객과도 지속적 관계를 이어온 게 주효했다”며 “고객들이 자신을 소중한 고객이라는 느끼게 했던 것이 저를 이 자리에 오게 했다”고 말했다.
기아는 영업직 직원을 격려하고,불법스포츠 도박건강한 판매 경쟁을 유도하기 위해 장기 판매 명예 포상 제도와 기아 스타 어워즈 등 포상 제도를 운용 중이다.
회사는 장기 판매 명예 포상제도의 일환으로 누적 판매 실적에 따라‘스타’(2000대)‘마스터’(3000대)‘그랜드 마스터’(4000대)‘그레이트 마스터’(5000대)라는 명예 칭호를 부여한다.
불법스포츠 도박 처벌
:"세계 3차대전 근접" 대선 압승한 ‘차르’ 푸틴, 서방에 경고러시아 대선에서 압승하며 5선을 확정지은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이 17일(현지시간) 서방을 향해 러시아와 북대서양조약기구(NATO·나토)의 충돌은 세계 3차대전에 근접한 것이라고 경고했다.
불법스포츠 도박,지난달 로어링키티가 자신의 복귀를 알리는 이미지를 SNS에 게재한 이후 게임스톱의 주가는 무려 60%이상 치솟은 것으로 파악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