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무료 게임 사이트
NO.2: 무료 게임 사이트 추천
NO.3: 무료 게임 사이트 모음
NO.4: 무료 게임 사이트 포키
NO.5: 무료 리듬 게임 사이트
NO.6: 핸드폰 무료 게임 사이트
NO.7: 스팀 무료 게임 사이트
NO.8: 컴퓨터 무료 게임 사이트
NO.9: 불법 무료 게임 사이트
NO.10: 모바일 무료 게임 사이트
KT가 더위,무료 게임 사이트폭우를 피해 누구나 방문할 수 있도록 KT 대리점 문을 활짝 연다.
KT와 서울시는 지난 9일 서울 중구 서울시청에서 '기후동행쉼터 지정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고 오는 19일부터 서울시내 KT 매장 250곳을 '기후동행쉼터'로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
기후동행쉼터는 시민들이 폭염과 한파를 피할 수 있도록 서울시와 기업이 협력한 공간이다.앞서 서울시는 에너지 취약계층을 위해 경로당이나 주민센터를 혹서·혹한 대피시설로 운영하고 있었지만,무료 게임 사이트이용 시간이 한정되고 접근성이 낮다는 문제가 있었다.
이런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서울시는 접근성이 좋은 서울시내 전역의 KT 매장을 기후동행 쉼터로 지정했다.특히 KT 쉼터에는 무선 인터넷과 충전 시설이 제공된다.
기후동행쉼터로 지정된 매장은 시민들이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입구에 인증 현판이 부착된다.오는 15일부터 PC 또는 모바일 '서울안전누리' 사이트 재난안전시설 페이지에서 기후동행쉼터 지정 매장의 위치와 운영 시간도 확인할 수 있다.
유창수 서울시 행정2부시장은 "올여름 거센 장마와 기록적 폭염으로부터 시민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지키기 위해 대비 태세를 강화하고 있다"며 "특히 폭염의 경우,무료 게임 사이트일상 곳곳에 자리한 기후동행쉼터 등 다양한 공간들이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한 쉼터로써 기능할 수 있도록 민간 협력을 확대하는 노력도 지속하겠다"고 전했다.
이현석 KT 커스터머부문장(부사장)은 "KT 매장은 버스정류장과 시내 중심 상가 등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는 곳에 자리 잡고 있어 더위를 피하기 좋다"며 "기후 위기에 취약한 계층을 보호하고 시민들의 안전을 위해 운영 매장을 지속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