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야구 감독

퀸알바 커뮤니티 - 블랙잭 하는법

NO.1: 퀸알바 커뮤니티

직접폭행 3명 구속기소
범행일조 1명 불구속 기소

경찰.연합뉴스
경찰.연합뉴스

피해자가 소개한 가상화폐로 손해를 보자,퀸알바 커뮤니티앙심을 품고 찾아가 길거리에서 패싸움을 하고 흉기로도 크게 상처를 입힌 가해자들이 재판에 넘겨졌다.

인천지검 형사2부(김희영 부장검사)는 살인미수 등 혐의로 A(42) 씨를,퀸알바 커뮤니티폭력행위 등 처벌에 관한 법률상 특수상해 혐의로 B 씨 등 30대 남성 2명을 구속 기소했다고 25일 밝혔다.

또한 피해자를 유인하는 등 범행에 일조한 혐의(살인미수방조)로 20대 여성도 함께 불구속 기소했다.

이들 4명은 지난달 26일 오후 10시 20분께 인천의 한 길거리에서 40대 C 씨와 50대 D 씨 등 남성 2명과 길거리에서 다툼을 벌였다.

그중 A 씨는 미리 준비한 흉기로 C 씨를 여러 차례 찔러 살해하려 한 혐의를 받으며,퀸알바 커뮤니티B 씨 등 2명도 이를 따라 C 씨와 D 씨를 폭행해 상처를 입힌 혐의를 받는다.

검찰 조사 결과 A 씨는 피해자 소개로 가상화폐 거래를 하다 손해를 입자 이에 범행을 결심한 것으로 파악됐다.또한 A 씨 등의 통화내역과 주변 CCTV 영상 등을 조사해 B 씨 등이 범행 흉기를 버리는 등 증거 인멸을 하려던 사실도 확인했다.

검찰 관계자는 "피고인들에게 죄에 상응하는 형이 선고될 수 있도록 공소유지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위협하는 강력범죄에 엄정 대응하겠다"고 밝혔다.

퀸알바 커뮤니티

:/개혁신당 누리집 갈무리-실제 선관위에 등록된 예비후보자 명단에 비해선 초라한(?) 숫자라는 말도 있던데?-응.

퀸알바 커뮤니티,해당 업체에 투자하거나 협업했다는 의혹에 휩싸인 유명인들은 개별적으로 입장을 내고 자신들은 직접적인 관계가 없다고 해명하기도 했다.